2024,April 16,Tuesday

치어스

착한 가격의 중화요리 점심메뉴 개시

홍콩반점

점심엔 뭘 먹을까 고민없이 짜장면! 짬뽕!
저녁엔 힘들게 일한 당신의 피로를 풀어 줄 치맥
야밤의 힐링타임은 치어스에서

1군 치어스에서 짜장면과 짬뽕으로 점심메뉴 시작!

오랜 시간동안의 준비와 시행 착오 끝에 드디어 치어스에서 정식으로 점심 메뉴를 시작한다. 1군 식당가에서 항상 아쉬웠던 메뉴 중에 하나인 중화요리 짜장면과 짬뽕을 간판 점심메뉴로 내걸고 직장인들의 점심을 거들고 나섰다.

user image

또한 야밤의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에는 후라이드 치킨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치어스 후라이드 치킨이 있다. 바로 지난 5년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치어스’만의 후라이드 치킨이다. 고소한 맛이 풍부하고 겉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은 ‘치어스’의 여러가지 치킨 요리 중에 최고의 인기메뉴이고, 최근 시작한 중화요리 점심메뉴와 함께 홍합짬뽕탕도 맛있다.

70여 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이자 힐링식당 치어스는 7월부터 직장인들을 위해 새로운 점심 메뉴인 중화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주소 8A/ 5D2 Thai Van Lung, P. Ben Nghe, Q1

문의 093 325 7600, 6291 3628

주요메뉴 짜장면, 짬뽕, 탕수육, 볶음밥, 치킨, 족발, 꼬마김밥, 라면 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