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궁금해요 궁금해

본 페이지는 씬짜오 베트남에서 독자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페이지입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 또는 교민사회의 문제점, 궁금점, 사건사고 등 함께
나누고 싶은 의견들을
chaovietnam@live.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독자여러분의 적극적인 의견과 제보를 기다립니다.

 

아버지께서 척추협착증이라 담당정형외과전문의가 허리에 좋다는 거꾸리 운동기구를 사용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씬짜오 베트남에 광고를 보고 구입하려고 하는데 정말 허리운동에 좋은가요?
보낸이 강성준

골프 운동 및 장시간의 좌석 업무 등으로 발생한 허리통증 완화 및 사전 예방!!
거꾸리가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허리 통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일명 “거꾸리” 운동기구를 사용합니다. 거꾸리 운동은 발판에 두발을 올려놓고 머리와 등이 등판에 닿도록 편하게 기댄 후 원하는 위치까지 신체를 거꾸로 매달아 중력과 체중을 이용하여 전신을 늘려주는 운동기구 입니다. 허리의 눌려진 디스크의 압력을 완화하여 허리 디스크 환자 치료를 위해 개발된 스트레칭 기구입니다.
허리통증에 탁월
거꾸로 매달리는 자세인 Inversion 또는 Upside Down 이란 중력과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여 전신을 늘려주는 견인의 한 방법 (a method of gravity-assisted traction that utilizes the user’s own body weight) 이라고 미국 FDA 에서 정의 하였고 이의 효과도 공식적으로 다음과 같이 정의 하였습니다
1. 스트레칭과 근육이완( Stretch and relax muscles)
2. 척추 디스크 압력완화( decrease pressure on discs)
3. 허리통증 완화(Relieve back pain)
4. 혈액 순환 개선 (Improving blood circulation)
5. 체형 교정(correction of body shape)
6. 키 성장 도움(assistance for growth in height)
거꾸리 운동의 효능은 아주 오래 전부터 입증되어 왔으며,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등 전세계 가정, 헬스클럽, 병원 등에서 많이 애용되고 있습니다. 최근은, 널리 알려진 수동식 거꾸리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힘이 약한 노약자와 어린이도 사용이 편리하고 보다 안전한 전동식 거꾸리도 개발되어 많은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용방법
1. 거꾸리에 올라서기 전 간단한 허리와 목 스트레칭을 하시면 더 좋습니다.
2. 등을 거꾸리 판에 대고 누운 상태로 처음 30~40도 정도의 거꾸로 자세에서 멈춘 후 30초~1분간 편안한 자세를 취합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분들과 고혈압 환자분들은 무리하게 시작하시지 마시고, 신체가 거꾸로 매달리게 되면 머리쪽으로 혈압이 쏠리기 때문에 사용자가 편한 각도에 맞춰 천천히 사용하시고 각도를 늘려가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3. 심호흡을 내쉬고 편안한 자세에서 양손을 머리위로 올리고 기지개를 펴듯 스트레칭을 합니다
4. 이때 양손을 머리 위로 뻗은 후 허리와 힙을 좌우로 조금씩 움직여 스트레칭 효과를 높이시기 바랍니다
5. 90도의 거꾸로 자세에는 스트레칭의 최대 효과를 주기 위해 허리비틀기 즉 트위스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user image

거꾸리 운동은 언제 얼마나?
총 1회에 5분~10분 정도가 적당하며 한 자세에서는 1~2분 정도가 적당한 운동입니다. 하루 1~2회 아침 저녁 스트레칭 운동 시, 또는 골프, 러닝, 등산, 수영, 등 운동 후, 장기간 운전 후, 또는 한 자세로 오래 있어 허리 근육이 경직 됐을때 등등 수시로 하면 압박된 허리 디스크 압력을 해소할 수 있는 아주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구입 문의 090 338 2640, 090 387 9421

One comment

  1. 구인광고에 기재했든 김이사 입니다
    구인광고란에 광고내요은 봉재공장 완성책임자구함
    이제 사람을구했읍니다 기재해주셔서 감사드림니다
    전화 0906976189
    수고하십시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