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한국식 백일상, 돌상 대여의 선두주자

The Moms

the-mom-01

한국이 아닌 베트남에서 소중한 내 아이의 백일상, 돌상

어떻게 차려야 할지 고민되시지요?

무엇보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백일과 첫 돌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고민일 것이다. 특히 타지에서 맞이하는 백일과 돌잔치는 더욱 더 신경쓰이기 마련이므로. 아이의 기념일을 축하하는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이므로 장소와 컨셉, 초대할 손님 등에 대한 계획이 철저히 필요하기 때문에 여간 걱정되는 절차가 아닐 수 없다.

최근 소규모 셀프 상차림이 트랜드로 자리잡으며 백일상 대여, 돌상 대여가 한국에서는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 베트남에서는 멋스러운 스타일에 고객 감동까지 담은 백일, 돌 상차림 전문 서비스업체인 더 맘스에서 부모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업체이다.

user image

먼저, 더맘스에서 기획하고 제작되는 백일, 돌 상은 전문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친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대여해준다. 화려한 클래식 백일,돌상과 한국적이고 고풍스러운 전통 백일, 돌 상 두가지 컨셉으로 상차림을 준비하고 있다.

돌상 외에도 아이의 성장을 담은 포토테이블 장식도 가능하며, 상차림 위에는 떡 3가지(백설기, 수수팥떡, 오색송편)와 생과일 6가지를 같이 셋팅한다. 더 맘스는 출장전문 상차림외에도 클래식과 전통 백일, 돌상 대여와 아기한복 대여도 가능하다.

더맘스카페 http://m.cafe.naver.com/babydolsanghochimin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012 4374 0101 (카톡아이디 ebetc015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