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월드클라스급 호텔 리베리 사이공

호찌민시에 월드 클라스급 호텔이 마침내 등장했다. 이 호텔은 건물외관에서 실내디자인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눈부실 정도로 화려하다. 호텔 서비스는 호찌민시 1군 중심가 사이공스퀘어 27층부터 시작되는데, 이곳에서 내려다보면 굽이쳐 흐르는 사이공 강을 배경으로 호찌민시 다운타운가가 한눈에 들어온다. 호찌민시 럭셔리 호텔의 이정표라 할 수 있는 리베리 사이공은 호찌민시를 찾는 고객들에게 럭셔리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다.

20
15년 오픈한 리베리 사이공은 (객실 수 286) 호찌민시 심장부 Times Square 복합빌딩 내에 있다. 호찌민시의 찬란한 미래와 번영을 상징하는 이 건물 안에는 이태리 황궁 건축양식을 기본으로, 넓고 확 트인 실내공간을 이태리 출신 베테랑 디자이너들의 손을 거쳐 세밀하고 화려한 세공으로 꾸몄으며, 호텔 곳곳에 이태리 장인들의 한땀한땀 빚어 놓은 예술작품들이 실내를 빛낸다.

윙후에 광장과 동코이 거리를 앞문과 뒷문으로
사이공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안고 유유히 흐르는 사이공 강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자태를 뽐내며 우뚝 선 리베리 사이공 호찌민 시의 1군 중심부의 위상에 걸맞은 럭셔리 호텔이다.
호찌민시 1군, 베트남의 명동이라 할 수 있는 동커이 및 윙후에 거리 초입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곳에 투숙하면 1군 만남의 장소 Nguyễn Huệ 광장을 비롯하여 1908년 세워진 Hôtel de Ville, 호찌민시 오페라 하우스, 프랑스식 중앙우체국, 통일궁, 호찌민박물관, 기타 프랑스 식민시절의 고전풍 건축물과 낭만적인 가로수길 등 동양의 진주 호찌민 곳곳에 산재해 있는 보물들을 도보로 감상할 수 있다.

격조 높은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286개의 객실은 모두 사이공 전경과 사이공강 너머, 메콩델타 일대가 한눈에 보이며, 실내는 개성을 강조한 12가지 테마의 다양한 객실컨셉과 각기 다른 문양의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평균 객실 크기가 224개는 43~53m2이고, 63개는 63~313m2로, 호찌민시에서 객실 사이즈가 가장 큰 규모이다. 실내 인테리어는 초일류 이태리 디자이너들이 머리를 맞대고 과거와 현대의 절묘한 조화를 추구했다. 또한, Times Square 내에는 89개의 서비스 아파트가 있는데, 이중 78개는 침실 1개, 11개는 침실 2개로, 면적은 80~140m2이다. 주방시설에서부터 식탁 등에 이르기까지 명성 높은 이태리 가구와 설비로 꾸몄으며, 요구에 따라 개인 요리사 서비스도 요청할 수 있다.

서비스로 품위를 만든다.
이태리 에스프레소 커피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마다 Nespresso 커피 제조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차 애호가들을 위해 프랑스산 다만프레르 홍차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미니 바에는 Alba 광천수, 사이공 비어, 각종 음료수가 비치되어 있다. 객실마다 고급옷장과 탈의실이 있으며, 욕실에는 Chopard, Hermes, Aqua di Parma 용품, 수건과 담요 등은 이탈리아 명품 홈 리빙 럭셔리 브랜드인 프레떼 제품을 사용한다. 이 밖에 전화는 Cisco VoIP, TV는 46~55인치용 Samsung LED FHD, 와이파이는 물론, 각종 음향시설을 비치해 두고 있다.

user image

리베리 사이공 내 부대시설
ㆍDeli 파스타, 바게뜨, 반미, 각종 케이크, 마카롱 등 가벼운 식사와 음료를 제공한다.
ㆍCafe Cardinal 호텔 6층에 위치한 프랑스식 레스토랑, 동서양 퓨전요리도 즐길 수 있다. 낭만적 야외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ㆍThe Royal Pavilion 4층에 위치한 Long Triều 식당은 홍콩 주방장의 날렵한 손길을 통해 광동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전통 중화요리를 제공한다. W. theroyalpavilion.thereveriesaigon.com
ㆍR&J 지하 1층 이태리 전통음식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환상적인 모자이크양식의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W. rjitalian.thereveriesaigon.com
ㆍThe Long @ Times Square 1층에 위치한 최고급 사이드워크 카페다. W. thelong.timessquare.vn
ㆍThe Spa 6층에 자리잡고 있는 스파와 휘트니스 클럽은 총면적 1,200m2로, 창문을 통해 윙후에 거리와 수영장이 내려다 보인다. 10개의 개별적인 방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로마 트릿먼트를 비롯하여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한 각종 강습, 헤어 및 손톱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ㆍ차량서비스 Bentley, Rolls-Royce Phantom Dragon, Maybach, Mercedes 등 고급승용차 12대로 고객 마중, 공항 픽업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THE TEVERIE SAIGON
A. 22-36 Nguyen Hue, Dist. 1 (Times Square BD)
T. 3823 6688, 093 218 5388 W. thereveriesaigon.com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