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KIZUNA

키즈나 2 서비스 임대 공단 프로젝트 니즈에 따라 설계되는 “조정형” 임대공장

KIZNA

키즈나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되어 키즈나 1서비스 임대공간을 출시,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는 완공형 공장을 임대하였다.

편리한 위치, 정비된 인프라가 정점으로서 미국, 한국, 일본, 호주, 홍콩 등에서 외국계 투자자를 많이 유치하고 있다. 이런 새로운 모형은 외국계 투자자들이 시간 절감 및 초기 투자비용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되어 빠른 시간 내 생산을 안정시키게 되었다. 운영에 들어간 지 3년 정도, 키즈나 1 서비스 임대 공단은 2015년 5월경 거의 입주가 완료되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키즈나 주식회사는 미국, 한국, 일본, 호주 등의 국가에서 32여개 국내외 중소기업 투자를 이끌어냈다. 이러한 성공을 기반으로 키즈나 주식회사는 2015년 키즈나 2 서비스 임대 공장을 착공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1차 프로젝트에 비해 면적이 2배 더 확장되며 같은 떤깜 산업공단 내 키즈나 1에서 1.5km 떨어져 있는 위치이다.

키즈나 2 서비스 임대 공단의 총 면적은 45,000㎡ 정도를 예상하고 있으며 250㎡를 비롯 500㎡, 1000㎡ 공장 면적 타입이 있다.

user image

이 프로젝트는 “조정형” 공장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입주 고객이 출입문, 화장실 등에 대한 설계를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공장 면적을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사 생산에 가장 알맞은 공장을 선택할 기회가 더 많아지고 동시에 키즈나 1과 동일한 인프라를 갖추게 된다. 키즈나 주식회사는 중소기업을 위한 임대공장과 지원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는 사업에 성공하였다고 말할 수 있으며 “조정형” 상품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키즈나 주식회사는 이 공단에 투자하는 기업의 성공과 더불어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롱안성 껀즈억 현 떤낌동에 살고 있는 주민들의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문의 091 371 6783 (한국어상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