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ugust 5,Thursday

코참 데이 & 골프데이

코참에서는 8월 8일(토)~9일(일) 1박 2일간 바리아 붕따우성에 소재하는 가장 크고,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최고급 호텔 그랜드 호짬(The Bluffs 골프장: 그렉 노만 설계, 세계 100대 골프장 중 1개)과 연계하여 “코참 데이 &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Enjoy a Happy Day with KOCHAM” 이라는 슬로건으로 코참에서 기업 지원뿐만 아니라 기업의 직원, 가족들까지 모두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였다.
처음의 우려와는 달리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성원 덕분에 골프대회는 행사 3주 전에 마감되었으며, 골프대회에 참석하지 않더라도 가족과 함께 숙박, 갈라 디너에만 참석한 분이 220명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골프대회는 대부분 가족, 지인, 직원들이 함께하여 역대 코참 골프대회처럼 단위협별 단체전이 아닌 개인전으로 하였으며, 보다 공정한 점수 산정을 위하여 핸디 적용하지 않고 12개 홀을 임의로 정하여 점수를 내는 신페리오 방식을 채택하였다. 갈라 디너에서는 골프대회 시상식과 더불어 가족 게임.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즐거움이 넘치는 시간으로, 행사에 참석한 분들은 가족과 함께하여 더 즐겁고 행복하였다며, 이 행사가 계속 이루어질 바란다고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