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December 18,Tuesday

한국 유명제품 이제 베트남에서 구입한다.

조아제약 잘크톤

무더운 여름, 어른만큼이나 아이들도 입맛을 잃기 쉬울 때이다.
입맛은 잃어버려도 소중한 우리 아이의 올바른 성장 시기까지 잃지는 말자.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영양요구량은 늘어 가는데 기존의 식단 외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채우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소아과 의사 및 약사가 먼저 권장하는 고단백 영양제인 ‘잘크톤’은  소화능력이 부족해 밥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라고 한다.
이미 한국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 영양제로 유명한데 최근 베트남 호찌민에서도 제품이 상륙했다고 하여 반가운 소식을 알려드린다.
이 ‘잘크톤’은 액체형 혼합 음료로 면역기능을 키우는 아연,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성분인 비타민 B6를 비롯,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등을  함유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외부물질  유입에 약한 아이의 간과 신장까지  생각한다면 아이용 영양제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하루 두 번 흡수가 잘 되도록 식전에 5ml씩 꾸준히 복용하면 면역력 강화 및 성장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비타민  음료 같은  익숙한  맛으로 아이들이 선호해 먹이기 편하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고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각 가정으로 배달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국민 영양제인 잘크톤으로 사랑과 건강까지 챙기는 알뜰살뜰한 부모 되기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자.

JALKTON
베트남 공식 수입 판매원  Nam Han Pharma Co.,  LTD.
문의  093 456 8908 (한국인), 093 613 9439 (베트남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