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7,Tuesday

내 아이의 놀이와 성장이 함께 하는 곳

Berry Very Kids & Fun Cafe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이 고민되세요?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놀 거리가 부족한 베트남에서 최근 아이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키즈 카페가 생겼다고 하여 반가운 취재를 나갔다. 지난 6월 23일에 오픈한 ‘Berry Very’는 푸미흥 리버사이드 파크 옆에 널찍하게 자리하고 있다. 200평 이상의 규모로 아이들의 자유로운 공간확보를 위해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되었으며, 내부는 마치 푸른 숲 속을 들어선 듯 한 쾌적함과 동시에 한 쪽에는  살아있는 고슴도치, 토끼, 이구아나와 같은 귀엽고 작은 동물들이 생태 공간이 마련된  곳에서 아이들을 맞이하고 있다.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toddler 공간이 따로 나누어져 있는 것도 아기들의 연령대를 고려한 세심함이기도 하다. 많은 놀이기구 중 안전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비한 에어 바운스는 마구 뛰놀며 놀기에 무리가 없고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놀이 중 피부가 쓸리거나 부딪힐 위험이 없는 안전제품들이다. 제법 큰 아이들에게도 인기인 Bean pool 은 동글동글한 콩으로 안을 그득 채워 발에 닿는 촉감까지 고려했다고 한다. 이 밖에도 정글짐과 같은 다양한 기구가 구비되어 있고 더 나아가 주 이용 고객을 위해 3시 반~5시 반 사이에 4번에 걸쳐 30분씩 이루어지는 오감 발달 수업이 진행된다.
보조 선생님의 지도하에 식재료 등을 이용한 형형색색의 색깔을 입히는 다채로운 수업이 이루어진다고. 다양한 색감을 보고 접하는 것은 아이의 시신경을 자극해 대뇌 전달 과정에서 심신의 편안함까지 선사해준다고 하니 이것이 바로 살아있는 교육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클래스의 최대 인원은 6명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문의하면 된다.
또한 내부에 자리한 레스토랑도 이곳만의 자랑. 샌드위치, 돈가스, 햄버거, 피자 등 아이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가 있고, 호텔 근무 경험이 있는 베테랑 주방장이 직접 조리 해 맛과 영양을 놓치지 않았다. 생일파티가 이루어지는 아늑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문의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정서 발달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가족이 한 공간에서 온전히 아이에게 집중하며 놀아주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다. 다양한 아이들이 한데 만나는 만남의 장! 사회성까

지 배워 가는 곳! ‘Berry Very’키즈카페에서 아이들과의 눈높이 교육을 경험해보자.
이용금액  1세~10세 12만동 /시간당 바우처 판매

영업시간  화~금 10am~8pm    토~일 10am~9pm
주소  SH 14 River Park Residence, Pham Van Nghi St. PHM      문의  5412 5021, 5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