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재난상조위자문위원단

고황문식씨 가족 방문 성금 전달

상조회

재난상조회 자문위원단 월례회가 지난 2015년 8월 22일 오후 5시경 떵빈군 왕대짜장에서 호찌민한인회 강성문 재난상조위원장과 박용진 상조위 자문위원단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당일 모임에서는 특별히 김대종총재 (베한문화센터)가 상조위 발전기금으로 1,000만동을 기증했으며 1군의 한사모 사무실을 재난상조위 자문단 사무실로 제공할 것을 제의함으로써 회원들 간에 사기가 진작되었다. 또한 당일 유가족 돕기 긴급모금 및 회원 4명이 신규가입하는 것을 축하하는 환영회를 통해 함께 기쁨을 나누었으며, 매달 셋째주 정기회의를 개최하기로 하는 등 여러 안건이 토의되었다.
한편 강성문 베트남호찌민한인회 재난상조위원회 위원장은 다음 날 8월 23일 낑양성 지역에 사는 고 황문식씨 가족을 방문해 식사를 대접하고 전날 상조위원회 자문위원단측에서 모금한 성금 300만동을 전달했다.
이에 고 황문식씨 미망인은 “돌아가신 남편 장례식을 치러준 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정기적으로 유가족까지 챙겨주시니 고맙기 그지없다”며 눈시울을 적셨다. 이와관련, 박용진 자문위원단장은, “본 상조위 자문위원단은 이역만리 베트남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하신 분들을 위해 솔선수범 장례절차를 치러주고 있는 상조위를 위로, 격려하고 조금이나마 함께 힘을 모으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다. 이번에 새로이 네 분이 참석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 모임을 통해 십시일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슬픔을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15 7586 9235 이철근 총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