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6,Tuesday

주여사가 들려주는 열세번째 이야기 – 베트남 분유

madamju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램은 모든 부모들의 공통된 마음입니다. 그러려면 우리 아이들, 첫걸음인 분유를 잘 선택하여 먹어야겠죠? 특히 베트남에서 좋은 분유를 찾아내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호에서는 그 어려움을 풀기위해 주여사 리얼 쇼핑 스토리! 분유 구입하기를 준비합니다. 베트남 생활 초보맘님들~ 이번 주말에는 좋은 분유 찾기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베트남 분유시장 대표 분유브랜드

현재 베트남 분유시장에는 30개의 기업과 80여 개의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다. 국내산과 수입산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는데, 수입산이 70%를 차지하는데 베트남 브랜드에 비해 30%에서 160%까지 가격이 더 비싸지만, 가격만큼 질이 좋다는 인식으로 외국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분유도 뉴질랜드, 미국, 호주, 유럽 등에서 원료와 원유를 수입하여 생산한다. 베트남의 주요 분유 생산기업은 비나밀크,누티푸드 등이고, 외국기업은 아보트, 프리슬랜드캠피나, 매드존슨, 네슬레, 다농두멕스, 매일유업, 남양유업, 메이지 등이다.

다양한 분유 깐깐하게 고르기

user image

분유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뭐가 좋은지 찾아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한국에서는 산양분유가 가장 인기있다고 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 좋다 안좋다 의견도 분분하지만, 베트남에서는 고가의 분유가 인기 제품입니다. 고가제품에서도 고가로 인정받고 있는 남양유업제품과 매일유업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PDF 보기

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