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행복도 배!~로 사랑도 배!~로~ 배스킨라빈스

매일 새로운 맛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주고자 함께 꿈을 꾸었던 Baskin과 Robbins! 이들은 어린 시절부터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며 추구했던 콘셉트를 현실에 적용하기로 한다. 마치 동화 속처럼 연분홍과 스카이 블루 톤으로 꾸며놓은 매장에서 사람들에게 밝고 명랑한 기분을 선사하는 것으로 통통 튀는 제품명, 새로운 맛의 끊임없는 개발, 맛보기 핑크 스푼으로 접하는 새로움 또한 이 콘셉트에 지속적인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뜨겁고 기나긴 베트남의 여름을 지나는 가운데, 알짜배기 12가지의 맛과 즐거움을 안고 배스킨라빈스가 베트남으로 날아왔다.

이곳은 배달만을 전문으로 하는 배스킨라빈스 전문점으로 그냥 지나치면 아쉬울 만큼 엄선된 제주산 녹차로 만들어진 그린티 맛 아이스크림부터 베리베리 스트로 베리, 민트 쵸콜릿, 피스타치오 아몬드, 블루베리 판나 코타,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쿠키 앤 크림, 카라멜 터틀 NSA, 러브포션 31, 쵸콜릿 무스 로얄, 자모카 아몬드 훠지, 바닐라의 12가지 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맛을 자랑한다.

P054오픈 이벤트 3 스쿱을 주문하면 한국에서도 구하기 어렵다는 달콤 바삭한 허니통통을 1봉지 무료 증정 한다!

독자적인 레시피로 늘 색다른 맛을 연구하여, 다음이 더욱 기대되는 국민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뉴라이프 마사지점에서는 앞으로도 쭉~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기다리는 시간을 잠시 즐기며 온 몸을 달콤한 기운으로 채워보자. 어느새 더운 여름의 기운이 사르르 녹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주소 R4-03 Hung Gia 2, PMH (배스킨라빈스 뉴라이프 마사지점)

user image

문의 012 0626 00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