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ugust 13,Thursday

채식 레스토랑

풍성하게~

건강이 활짝! 피는

채식요리가 왔어요~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뭘까?

내가 먹는 것이 나를 이룬다는 말이 있듯이 건강한 음식들로 몸을 차곡차곡 채우는 것이다. 슬프게도 업무에 회식에, 식재료 하나하나 따져가며 요리할 엄두가 나지 않는 것이 당신의 현실! 익숙한 듯 당연하게 먹어온 무거운 음식들에게서 눈을 조금만 돌려보면 세상에 미처 접하지 못했던 식재료로도 놀라운 참맛을 느낄 수 있다. 머리가 가벼워지고 몸이 먼저 느끼는 채식요리가 그 방법!

채식이 맛이 없다고? 누가 그래?

연꽃 씨로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수프, 은행잎으로 만든 다양한 찜요리는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소화에 도움이 되는 파파야효소, 멕시코산 jikama라는 식재료 또한 소화에 그만인데 즙이 많고 익힌 후에도 아삭아삭하다. 사과와 밤의 중간쯤 맛이 난다고 한다. 채식요리는 다양한 조리방법과 곁들이는 소스로도 얼마든지 고기 요리 못지 않은 요리로 탄생이 가능하다.

이제, 습관들을 의식하자. 건강을 선택하자. 그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한 채식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한다. 좋은 먹거리를 음미하면서 나를 사랑하는 자발적인 식사시간을 가져보자. 따끈한 건강이 온 몸에 퍼질 것이다.

An Lac Chay – 안락짜이

an-lac-chay

 

 

 

 

 

여행자거리의 보물 같은 안식처
시내 여행자 거리에 위치한 작은 채식전문 식당이다. 외국인 손님이 많은 거리 특성상 베트남식뿐 아니라 피자나 파스타 등 메뉴가 다양하다. 소박한 인테리어에 단품 메뉴도 4~6만동 정도로 저렴하다. 두부, 샐러드, 채소요리, 스프 등 메뉴가 다양하며 요리가 담백하고 대체적으로 맛있다. 특히 연잎에 싼 볶음밥, 연샐러드를 추천한다. 배달도 신속하게 가능하다.
A. 175/1 Pham Ngu Lao, Dist.1
T.  3837 0760

Phat Huu Duyen – 팟 후 유엔

tiem-quan-com-chay-phat-huu-duyen-01[5]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맛집
Phat Huu Duyen은 화족의 맛있는 전통음식으로 베트남 사람들에게 유명하다. 그 이유인즉, 주인이 직접 요리를 선보이고있다. 국내의 고급 식자재 및 대만에서 수입한 식재료로 좋은 음식 맛난 음식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 이집의 특별메뉴로는 볶음면, 싱가폴식 볶음면, 두부요리, 케이크, 콘스프, 알로에주스, Cam Thuong Thien Hoa 등이 있다.
A. 527 Nguyen Trai, Dist. 1
T. 3857 7919

Loving Hut- 러빙헛

Nha-hang-hoa-dang-1-1

 

 

 

 

 

세계적인 채식 체인 레스토랑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러빙헛(Hoa Dang)은 국내산 유기농 식자재 (각종 야채, 뿌리식물 -감자, 고구마 등, 여러 종류의 쌀, 각종 식용 기름, 두부 등 무공해 제품을 사용한다)만을 사용한다. 세계적인 체인점으로 환경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하는 것이 이색적인 점이다. 또한 미국, 프랑스, 일본 식품청의 기준에 부합되는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을 자랑한다.
A. 38 Huynh KhuongNinh, Da Kao ward, Dist. 1
T.  3820 9702

Tib Chay- 팁

1-tib-2

 

 

 

 

 

채식으로 만나는 후에 음식
TIB CHAY는 베트남 중부 후에 음식을 제공하며 서비스 및 음식의 맛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실내공간은 간소하며 편리하게 되어있어 고객이 붐비는 시간에도 그리 복잡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또한 단체 및 개별 룸이 별도로 있어 비즈니스 접대에 어울리는 공간이다. 최고의 베테랑 요리사가 중부지방의 최고급 채식요리를 제공한다.
A.  89-91 Phan Ke Binh , Dist. 1
T.  3911 5455

Saigon Vegan – 사이공 베건

72107_orig

 

 

 

 

 

건강하게 힐링해볼까?
100여가지 이상의 채식음식을 제공하는 대표 채식 레스토랑이다. 작은 공간에 작은 테이블이 붙어 있지만 깔끔하고 소박한 인테리어가 친근감을 준다. 각종 두부요리, 콩으로 만든 닭고기와 쇠고기, 스프, 반바오 등에는 화학 첨가물이 없으며 어린이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4만동에서 16만동 선으로 합리적이다. 주문 후 신속히 제공되어 고객만족도도 높다.
A. 378/3 Vo Van Tan, Dist. 3
T.  3834 4473

Hum – 흄

10848992_755640951178

 

 

 

 

 

호찌민 대표 채식 레스토랑
Vo Van Tan과 Thi Sach 거리 두 곳에 위치한 이곳은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건강해지는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좋다. 현재는 광고도 필요없이 입소문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두고 영업하고 있다. 한국과 같은 절에서 즐기는 채식요리의 레시피처럼 Hum만의 다양한 레시피로 채소를 승격화시켰다. 또한 베트남식 채식요리에서 태국 향토 채식요리까지 제공한다. 한국교민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채식요리점이다.
A. 32 Vo Van Tan, ward 6, Dist. 3 – T.  3930 3819
A. 2 Thi Sach, Dist.1 – T. 3823 8920

Huong Sen – 흥센

11146570_950330081654913_1134755517338857465_n

 

 

 

 

 

채식의 품격을 높이다
Huong Sen은 떵선녁 공항 근처에 위치한 채식 레스토랑이다. 개별 룸이 있어 편하고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장식 및 용품(그릇, 숟가락, 의자, 식탁 등)에 정성들 들였고 무엇보다 식당의 테마가 연꽃인 만큼 사방에 연꽃의 아름다움을 가미하여 마치 연못 옆에 앉아 식사를 하는 것처럼 우아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A. 143 Ho Van Hue, ward 9, Phu Nhuan Dist.
T.  3503 9857

Prem Bistro – 프렘 비스트로

51241673

 

 

 

 

 

채식, 동서양이 만나다!
모던한 실내 디자인부터 다양한 요리까지 특별함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분위기와 맛을 선보인다. 별미로는 당근 수프, 흑미밥(검정쌀 밥), 흑미음료수 등이 있다. 흑미 음료는 요즘처럼 더위가 강할 때 몸에 열을 식히기 좋다. 또한 흑미밥은 오래 씹으면 그 향이 풍부해지고 단 맛이 난다. 친절한 서비스와 음식이 맛있는 곳으로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
A. 129/4 Vo Van Tan, Dist. 3
T. 6279 9920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