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현지인, 도로변 주택선호도 높아

장기적으로 믿을 만한 가장 안전한 투자처!

x07

최근 조사결과 베트남인의 도로변 주택 선호도가 대단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Nam Phát 부동산 사의 Nguyễn Mạc Hoài Nam 대표는 이에 대해, “부동산 시장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요즘 가격도 적당하고 상품도 다양화되었지만 아직도 대다수의 베트남 사람들은 토지와 연결된 주택, 혹은 도로변 주택을 선호한다”며, 그 이유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를 들었다. 즉 베트남인들은 전통적으로 조상때부터 토지와 집이 함께 있어야 가치가 있다는 관념이 있으며 장기적으로 가장 믿을 만한 안전한 투자처라는 인식이 있다. 또한 단독주택을 소유했을 때 심리적으로 그때야 비로소 제대로 된 재산을 소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며, 아파트는 희소성이 낮고 불안하며, 안전하지 못하며 특히 타인을 통해 자신의 재산을 관리하고 감시받는 것, 공동으로 생활하는 것 등에 대한 불만이 높다.

이와 관련, 관계전문가들은, “부동산 열기가 뜨거워지면 질수록 이런 관념은 오히려 더욱 강해진다. 심지어 베트남 사람들은 당장에 뚜렷한 소득원이 되지 못한다 해도 가격이 오를 때까지 장기적으로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다. 무엇보다 거리변 단독주택은 원하는대로 집을 설계할 수도 있고 영업, 비즈니스용, 임대 사무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더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시간이 지날수록 도시는 발전하고 거리 변 주택 가격은 더욱 가치가 높아진다고 믿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9/15, 뚜이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