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정산장학회,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 학생 28명에게 장학금 수여

정산장학회(회장 박상수)는 지난 9월 3일(목)에 호찌민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에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학교 생활을 모범적으로 하고 있는 28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수여하였다.
이날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은 7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들 중 학년별, 계열별로 1학기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 28명으로, 수여된 장학금은 총 82,000,000동이다.
KIS_장학금
박상수 회장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일은 무엇보다도 보람있는 일이다. 특히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학교 생활을 모범적으로 하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해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리더가 되어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정산장학회는 박연차 태광비나 회장의 호를 따서 1998년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 개교와 동시에 설립된 장학회로, 매년 장학금을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 학생들에게 수여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