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7,Tuesday

한국 전문 방역기업 베스코!

하노이 지점에 이어 호찌민 지점 오픈!

베스코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통합방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 전문 방역기업이다. 한국전문 방역 베스코는 하노이에 이어 드디어 호찌민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베트남에서는 유일하게 베트남 전역을 방역하는 전문 방역기업이 되었다. 한국의 첨단 방역시스템을 베트남의 환경에 맞게 개선 보완한 토탈 위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방역업체로, 2015년 1월 하노이에 첫선을 보였다. 그리고 호찌민 고객들과의 약속으로 마침내 10월 호찌민 지점 오픈식을 거행한다.

vesco

베스코는 전문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한 후 최고 수준의 통합방제 관리 시스템과 정기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베스코에서 사용하는 약제는 영국, 독일, 한국의 제약회사 제품으로 안전한 방역을 위해 별도의 화학적인 약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인체에 해가 없는 것으로도 식약처 결과가 보고 되었다. 또한 베트남 해충에 대한 연구 및 전문가 자문으로 하노이 농업 대학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베스코 대표는 젊고 도전적인 청년사업가로 서울 명문대학교 대학원 도시 공학(도시 위생 연구) 출신으로 환경 관리와 도시 위생 연구 등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베트남에서 사업을 시작하였다. 베스코 멤버스 케어 솔루션(VESCO MEMBERS CARE SOLUTION) 은 통합 해충방제 IPM (integrated Pest Management), 바이러스 박테리아 콘트롤 VBC(Virus Bacteria Control) , 비행 해충 콘트롤 FIC(Flying Insect Control)과 대규모 건축방제관리 및 컨설팅 CMM(Construction Management & Maintenance) 등을 방제 목표로 삼고 있으며 현재 하노이의 기업, 식품업체, 공장, 식당 등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찌민 고객사도 이제 곧 늘려갈 계획이다.
“홈케어 365 서비스”는 가정집 수시 방문 서비스로 1년 내내 해충 없는 공간으로 만들어주며 단기 퇴치가 아닌 정기 관리로 차별화된 첨단위생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에 베스코는 생활 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세균에 대해 토탈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여 쾌적한 생활 공간을 약속한다.
현재 베스코 호찌민 오픈 이벤트로 초기 방역 신청시 공간살균, 침대케어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좋은 기회이다.

문의 04. 3785 8282(하노이), 04. 3767 8282(호찌민) 카카오톡 VESC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