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6,Sunday

한마음 평생교육원

미니 바자회 열어

사이공 한마음 연합교회에서는 한마음 평생교육원 주최로 지난 10월 3일 제1회 한마음 평생 교육원 미니바자회를 열었다.

세상과 소통의 방편으로 한마음 평생교육원을 통하여 세상과 소통하는 일에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한다. 또한 교민사회에 필요한 강좌를 개설하여 본 교회 성도 뿐만 아니라 많은 교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강좌가 되도록 하는데 취지를 두었다.

첫째 한국사람들의 교육을 위한 장소이며, 둘째 학업 기회가 없는 베트남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장이며, 셋째 다문화 한베 가정의 연결고리가 되어주기 위한 곳이며, 넷째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는 아름다운 공동체를 지향하고자 한마음 평생교육원을 시작하고자 한다.

한마음 평생 교육원이 지역 사회를 섬기며 사랑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가정에서 잠자고 있던 물건들 중에서 도서, 헌 옷, 신발, 장난감, 악세사리, 가방, 그릇등 많은 물품들을 직접 가져다 주신 분들이 많아서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수 있었다. 특별히 이번 바자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낌없이 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