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신한베트남은행 더 행복한 내일을 향한 아름다운 동행

s2

신한베트남은행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자 20여년 간 베트남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10월 10일 토요일, 132 Ben Van Dong Street Dist 4 에서 허영택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모여 2015년 2차 “Shinhan Happy Meal” 행사를 개최하였다.
“Shinhan Happy Meal”은 저렴한 가격(1,000동)으로 가난한 분들께 쌀국수를 판매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신한베트남은행의 임직원들은 이날 아침 일찍부터 소외된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정성스런 준비를 다하였다. 600그릇에 달하는 쌀국수를 형편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나눠 드리며 헌신과 사랑, 나눔의 기쁨을 느끼고 돌아오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허영택 신한베트남은행장은 “신한베트남은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영업 현장에서도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활동소감을 전했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 9월 15일 베트남 정부가 영업 실적 및 납세,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에 수여하는 ‘우수기업 총리상(Emulation Flag)′을 수상하였다.
문의 0903 811 0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