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2015년 Sonkim Land 사의 Gateway에 이은 두 번째 아파트 프로젝트!

2군 Thao Dien지역은 예로부터 풍수지리적으로도 탁월, 많은 부유층들이 모여 사는 거주지로 그 편리함과 안락함에 반해 외국인들이 많이 유입되기 시작했다. 게다가 이곳은 최고의 교육 시설과 편리한 시내 접근성을 비롯한 쇼핑시설 및 편의 시설 등의 활발한 개발을 이루어 온 곳이기 때문에 지금의 럭셔리 아파트 브랜드The Nassim이 이곳에 론칭하기까지 더할 나위 없는 선택으로 보인다.

The Nassim은 2015년 Sonkim Land 사의 Gateway에 이은 두 번째 아파트 프로젝트로 홍콩의 부동산 개발 전문 회사 Honkong Land 사와 합작법인 설립 및 공동 추진, 4년 간 준비 끝에 이 달 론칭에 이르렀다.

무엇보다 최근에 분양하는 아파트 중 제일 가는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했으며 모토는 Landmark of Luxury에 기반한다.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선택된 자들만을 위해 세대수를 1,000세대로 제한해 품격을 드높였으며 총 238세대, 펜트하우스 4세대, 18세대(방4개), 72세대(방3개), 98세대(방2개), 46세대(방1개)로 구성되어 있다. 웅장한 호텔로비 못지않은 private lift lobby 도입 예정 이후에는 엘리베이터가 열림과 동시에 각 개인의 집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해져 엘리베이터 로비를 옆 세대와 공유하지 않는 최상의privacy 를 누릴수 있다. 더욱이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도우미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maid방은 물론 화장실 및 전용 출입구를 따로 설계한 덕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

Nassim은 싱가포르 유명 거리와 거리 일대를 일컫는 지역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이 주변엔 최고급 주거지역 형성과 더불어 외교관저들이 모여있어 안전하고 쾌적한 부촌지역으로 이 같은 느낌을 주는 Thao Dien 지역 방문 후 영감을 받아서 붙인 이름이다.

특히 Thao Dien 지역에서 하노이 대로와 사이공 강 사이가 가장 좁은 곳에 위치해 강가 조망이 탁월하고 대로에서 진입하는 것도 매우 수월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앞으로도 Thao Dien은 서울의 압구정동과 매우 유사한 요소를 바탕으로 비슷한 수준으로 발전할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Thu Thiem 지역이 상업지역으로 변화되면서 최적의 주거 지역으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예측된다.

user image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며 2016년 3월 경 기초 공사 완료 및 2018년 1분기에 준공 예정이다. 분양대금은 다른 프로젝트들보다 낮은 50%로 분양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0월 17일 오픈한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된다. 시내에 자리 잡은 빌라를 모델하우스로 개조했으며 마감재 수준은 이전의 프로젝트Gateway보다 한결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준비되어 있다. 예약을 통해서만 고객의 입장이 허용되니 대기 시간 절약을 위해 방문시 예약은 필수!   예약문의 090 159 9979 주소 25 Phung Khac Khoan, District 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