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September 26,Wednesday

한국어

베트남어 대사전 출간

가나다 어학당의 학원장인 Le Huy Khoa 씨는 이전에 연구한 자료를 토대로 심층 연구 후 이번에 한국어 베트남어 대사전을 출간했다. 한국어 베트남어 관련 사전 책자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Le Huy Khoa 원장은 그동안 30대 이상의 교재 등을 개발했지만 이번에 출간한 사전은 최대의 규모로 소개되었다. 이전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한국어 베트남어 사전을 소개한 적이 있으나 이번에는 추가 보충해서 발간한다. 한국어·베트남어 대사전은 1400 페이지, 단어 수 120,000개에 달한 대사전으로 다른 사전의 차이는 바로 한자 표기이다. 특히 베트남 사람을 위한 발음법칙, 문법, 반대어(반의어), 동의어, 또는 한국 소개자료 등이 포함되었다. 전 주한베트남대사 Duong Chinh Thuc는 “이 사전은 한국어 또는 베트남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적격이며 양국 간의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하는 사전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 사전은 출간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절찬리 판매 중이다. 현재 Le Huy Khoa 원장의 베트남어 한국어 대사전도 다음 달에 곧 출간된다. 대사전의 구매는 가나다 어학당 또는 Le Huy Khoa 원장한테 직접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3932 0868(가나다어학당), 0913 101 919

주소 260 Dien Bien Phu, Q3, HCMC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