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누구나 다 가 본 휴양지는 싫다

쉿! VIENAM SECRET 나만의 럭셔리 리조트

호기롭게 구석구석을 누비는 바쁜 여행도 멋스럽지만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돌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이 누릴 수 있는 시간이 아쉬웠다면 숙소 자체가 곧 여행지가 되는 리조트가 이보다 반가울 수 없을 것이다. 당장이라도 산들바람이 기분 좋게 뺨을 스치는, 편히 누운 선베드 위로 온몸을 따스하게 너울지는 햇살, 청량한 열대음료 한 잔을 들이켜며 마주하는 호젓한 바닷가와 당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지 않는지? 그렇다면, 바로 지금이다. 알려진 대로 베트남 내 여행지는 사시사철 성수기와 다름없는 여름 시즌!

그동안 많은 일들로 지쳐있었다면 자연의 넉넉한 품을 닮은 럭셔리한 리조트 내에서 제대로 한번 충전해봄이 어떨까? 최고의 부대시설과 서비스, 입이 즐거운 감각적인 음식들까지. 상상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세상을 경험하고 난 뒤의 당신의 일상은 좀 더 그윽하고 한층 깊어져 있을 것이다.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