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pril 15,Thursday

Thủ Thiêm 오피스텔, 갈수록 인기

수익보증 황금 열쇠

호찌민시 2군 투팀오피스텔이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익을 보증하는 황금열쇠로 각광받고 있다. 이곳 Mai Chí Thọ거리는 아름답고 편리하고 안전하기로 정평이 난 곳으로, 이중 특히The Sun Avenue오피스텔(Novaland 사)은 연 8~12%의 수익이 예상되며, 구매자들 역시 2년간 연 7.99%, 최초 1년간 연 6.99%의 이자율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일부 부동산전문가들은 이 주변 오피스텔의 인기가 급증하는 이유에 대해, “요즘과 같은 국제통합 시대에는 완벽한 휴식과 일이 병존하는 오피스공간에 대한 욕구가 큰데, 이곳에서 근무하는 기업인들은 주변 1km 반경내에 있는 최고급 휘트니스클럽, 수영장, 쇼핑가, 레스토랑,기타 완전무결한 안전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뿐 아니라, TPP가입 후, 세계각국의 다국적 기업과 대형 유통업체들이 앞을 다투어 베트남으로 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업용 임대사무실 수요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Thủ Thiêm 신도시구는 투자 우대정책과 각종 인프라의 완벽한 구축으로 인해  투자자들 사이에 투자 1순위, 수요자들 사이 선호도 1위 지역 중 하나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11/17, 뚜이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