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COZY Foot & Body Massage

쾌적하게 심신의 균형을 바로잡다

A:79 R4-16, Hung Gia 4, PMH 팔선 중식당 & 월남집 맞은편

T: 093 819 1846 (리셉션), 090 283 1004 (한국인)

시원한 손맛으로 나른함을 한 번에 날려보자!
최근에 새로 오픈한 고급스러운 스파샵 COZY Foot & Body Massage는 이같이 스트레스와 피곤함에 지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우리 몸은 마치 잘 짜인 구조물처럼 이를 지탱하는 뼈대와 잔뼈들의 균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러나 요즘에는 그릇된 생활식습관으로 인해 몸의 균형이 무너지게 되는 일이 잦은데 이를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만성피로로 이어지거나 신체 일부가 한쪽으로 기우는 등 몸의 밸런스가 심히 깨지게 된다.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 우리 몸의 뭉친 부분을 올바로 풀어주는 심신 단련과도 같은 마사지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이유다.
코지 풋 & 바디 마사지의 테라피스트들은 전부 다년간의 유경험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본인이 원하는 부위를 특히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어 개운함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배려한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코코넛 오일 사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며 가족단위의 가족방 및 단체방 운영은 물론 단 한 명의 방문 고객에게도 세심한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자세를 보인다.
마사지의 특성상 테라피스트에 따른 개개인의 만족도가 다르므로 따로 압의 세기나 성별 요청이 가능하다.

오/픈/이/벤/트
10회 (90분이상) 방문 고객에게 1회 무료 서비스(90분) 제공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