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여행지끝판왕!

동남아시아 패키지여행

갈때까지 가 본 베트남 이제는 동남아시아로 간다

휴양지로서 세계적인 공인지역인 동남아시아는 마음을 비우고 다스릴 수 있는 일몰-일출의 장관 비경 등이 최적의 힐링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연인 및 가족모두가 함께 즐길수있는 풍부한 체험거리 관광요소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싱싱한 음식체험, 부담없이 다녀오는 가까운 비행거리 또한 동남아시아의 숨은 매력들이다.

근사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움을 즐겼던 베트남 럭셔리 힐링 여행편에 이어, 이번호에서는 베트남에서 찾아가기 쉬운 이웃나라를 저렴한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동남아 패키지를 소개한다.

너른 자연에 당장이라도 안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여행지로 큰 성곽으로 둘러싸여 고즈넉한 멋이 풍겨나오는 란나(Lanna)문화 역사의 중심지 치앙마이에서는 특유의 재치있는 제품을 파는 바자르, 코끼리 체험 등 로컬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성수기는 11월부터 2월사이로 대표 빠똥 비치에서는 몸과 맘도 싱그럽게 채워줄 해양스포츠가 한창이다. 특히 푸켓의 청아하게 빛나는 바다, 금빛 모래 해안, 울창한 열대우림은 이 모든것을 아우른다. 촉감마저 보드라운 고운 백사장이 아름다운 비치를 배경으로 화려한 밤문화는 여행자들의 마음을 다시금 쿵쿵 울릴 것이며 각종 테마파크, 판타지쇼, 씨암나라밋 쇼등 엄청난 볼거리에 잠시 어지러울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제대로 놀아보자.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푸켓의 밤은 결코 잠들지 않을 것이다.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