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7,Wednesday

제 1차 베트남 한인사회발전을 위한 포럼(한인포럼)

일정 연기 안내

지난 11월 22일자(통권 313호) 씬짜오베트남에 베트남 한인사회발전을 위한 포럼을 12월 2일 개최예정이었으나 12월 21일에 있을 호찌민 한인회장선거일이 임박하여 한인회장 선거 이후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인포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교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한인포럼은 베트남 한인사회의 발전과 젊은 차세대 지도자를 발굴하기 위한 대화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허심탄회하게 생각하는 바를 서로 나누면서 여러가지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논의된 내용들을 한인사회에 널리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이에 한인포럼은 특정 후보를 지지하기 위한 모임이 아니며, 특정 단체를 비난하기 위한 모임은 더더욱 아니라는 점을 분명하게 강조합니다. 교민사회가 시대에 걸맞게 변해야 한다는 것과 젊은 청년들이 언젠가 한인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리더를 육성 발굴해야 한다는 순수한 뜻에서 자발적으로 회비를 납부하고 참여하기로 한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한인포럼은 각종 골프모임, 동호인회, 혹은 각종 단체의 하나에 불과하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더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제13대 한인회장 선거이후에 한인포럼 개최 여부를 회원들과 상의한 후 제1차 베트남 한인포럼 개최일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한인포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문의 016 6345 4503, 091 917 004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