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pril 15,Thursday

2015년 한국 프랜차이즈 쇼케이스

2015년 한국 프랜차이즈 쇼케이스 행사가 KOTRA가 주최로 지난 12월 3일 뉴월드 사이공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2013년부터 3년 연속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외식 ․ 미용분야 총 7개 사의 유망 프랜차이즈기업이 참가하여 베트남 기업관계자를 대상으로 IR설명회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IMG_0072
주최측 설명에 의하면 한국에서 죽과 비빔밥 브랜드로 알려진 ‘본죽’, 커피․베이커리 전문점 ‘커피베이’, 피부미용전문점 ‘세레니끄’, 호찌민 시내에 이미 매장을 개점한 ‘돈치킨’ 등이 이번 쇼케이스 행사에 참가한 대표적인 브랜드들이다.
한편 이날 오전 설명회에는 베트남 기업인 120명이 몰리며 참가기업의 발표를 경청하고, 오후에 진행된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마스터 프랜차이즈로서의 협력 가능성을 놓고 열띤 상담이 이루어졌다. 당일 KOTRA 호찌민 무역관 박상협 관장은 쇼케이스 개회사에서, “베트남 프랜차이즈 시장은 젊은 인구구조, 외식문화의 발달, 한류 인기 등으로 인해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중국에 이어 진출거점으로 삼는 중요성이 매우 높은 시장이다. 그러므로 베트남 소비자들의 실생활에 스며드는 외식 ․ 미용 분야 프랜차이즈의 확대는 양국간 경제적․정서적․문화적 친밀감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90 807 049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