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교동전선생

푸미흥점 오픈

DW6A1665 DW6A1675

 

굴리고 묻히면 어느새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푸짐한 전요리로~ 뚝딱~!

명절이나 잔칫날 두런두런 모여 집어먹곤 하던 전에 대한 맛있는 기억이 떠오르면 주목하자. 다행히 언제라도 들를 수 있는 한국식 전집 교동전선생 2호점이 최근 푸미흥에 문을 열었다.

커다란 철판에 손맛 좋은 주방장이 주문 즉시 갓 지져내어 따끈따끈하게 내오는 전 요리는 고소한 풍미로 절로 식욕을 자극하면서 깔끔한 맛을 뽐낸다.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 될 때는 주저 말고 우선 알찬 기본 구성 메뉴인 교동세트A(모듬전+낙지볶음), 혹은 교동세트B(모듬전+해물누룽지탕)로 다양한 전을 맛보고 취향대로 추가 주문해보자. 길고 널찍한 접시에 정갈하게 내오는 알짜배기 전을 쏙쏙 골라먹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얇게 입힌 달걀옷 덕분에 식감이 살아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그 사이로 비치는 재료들의 색감 또한 먹음직스럽다. 해물파전, 생선전 등 10가지가 넘는 전을 비롯한 정식 메뉴, 고기구이 메뉴, 해물 누룽지탕, 전골 등의 시원한 탕종류, 넘치도록 푸짐한 사이즈의 세배 김밥 등의 분식까지 다양해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는데 일조하고 있다. 또한 자체로 만족스러운 정식 메뉴에는 5가지 전이 추가로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더한다.

하루에도 많은 양의 주문이 들어오는 관계로 주방에는 전을 부치고 구워내는 정겨운 소리와 고소한 냄새로 가득하다. 특히 베트남인들 사이에서 인기인 이곳 족발은 어느새 이집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게다가 이곳 순대는 정성스럽게 직접 만들어 매번 찰지고도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도수가 높지 않지만 술자리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는 한국 정통 주류 막걸리 한 잔에 두둑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식사메뉴와 안주가 가득한 잔칫집같이 넉넉한 곳에서 풍류를 즐겨보자.

주소 GF., Petroland Tower 12 Tan Trao St., PMH

문의 5416 1792, 090 3738 8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