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명장이 만든 걸작! 명품 시계 & 가방

명품시계

멋, 사치를 모르던 남자들도 왜 나이가 들면 시계에 집착하는 것일까?

파텍필립, 로렉스, 태그호이어 같은 브랜드를 찾는다. 여자들에게 명품이 가방이라면 남자들은 시계다. 명품시계의 95%는 스위스 제품이다. 고급 시계 하나 값이 고급 자동차보다 비싸다.

이건 시계라기보다는 보석에 가깝다. 손목시계는 남자다움, 수컷 냄새를 풍기는 마초들의 상징이기도 하다.

노벨 평화상 수상자이자 종교인 달라이 라마가 파텍필립과 로렉스 등 고가의 명품시계를 15개 가량 갖고 있다는 사실이 보도되어 논란이 되기도 하였다. 또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007시리즈에 모든 제임스본드의 명품 없는 팔목을 연상할 수 없다. 시계는 본드걸을 구하고, 나라를 구하고, 더 나아가 지구를 구하는 멋진 사나이의 심벌인 것이다. 시간의 흐름과 무관한 가치의 대명사. 명품, 그 이상의 시계!

더없이 정밀하고 기품있는 선택으로 당신만의 고유한 남성적인 매력을 더해보자.

명품가방

명품(名品)의 가치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디자인, 소재 등 여러 면에서 말 그대로의 명품을 그대로 인정하는 시각이 있는가 하면, 단지 고가의 상품들이 과시용으로 소비된다는 비난도 거세다. 과시용으로 명품의 정의가 모호해졌다. 명품의 대중화는 막을 수 없는 흐름이 됐다. 사람들은 늘 새로운 것에 열망한다. 유행을 읽고 한 걸음 더 앞서가는 ‘패션계’의 존재 이유는 여기에 있다.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