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January 17,Thursday

퀴년(Quy Nhơn) 투자붐

아름다운 자연환경, 문화유산 등 잠재력 무궁

냐짱, 다낭, 푸국에 이어 최근 들어 베트남 중부 퀴년(Quy Nhơn)이 국내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이곳 퀴년을 찾는 투자자들이 전국에서 모여들고 있다. 관계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이곳에서 전개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 가운데 FLC Villas & Condotel Quy Nhơn 프로젝트가 대표적인데, 베트남 최초의 7성급 해양 골프장 (300핵타, 3조 5천억동 투자)을 낀 매력적인 빌라식 고급리조트다. FLC사의 융(Dung) 회장은 이에 대해, “지난 번 탄호아(Thanh Hóa) 성 휴양지 건설프로젝트의 성공을 기반으로 퀴년 진출을 구상했고, 이곳 녕리(Nhơn Lý)해변에 도착하는 순간 ‘바로 여기’라는 확신이 들었다. 퀴년은 아직까지 관광인프라가 부족해 여행객들에게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지역이지만 황홀한 대자연, 뚜렷한 사계절, 사시사철 불어오는 천연바람,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 도처에 산재한 세계적인 문화유산 등 투자잠재력이 무궁하기 때문에 이곳을 관광객들이 지나칠 수 없는 필수 코스로 변모시키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부동산 전문가인 윙찌히우씨는“최근 수년간 부동산투자가 매력을 얻고 있으며 퀴년 등과 같은 해변 휴양지의 투자잠재력이 높다.”이라고 진단했다.

1/18 , 베트남익스프레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