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소라 쇼핑 휴무 안내

소라쇼핑에 제품을 납품하시는 벤더제위 및 고객 여러분께

소라쇼핑 사업개편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

저희 소라쇼핑과 오랜 기간 사업을 함께 하신 여러 벤더 분들과 소라쇼핑을 이용하여 주신 교민고객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소라 쇼핑은 지난 2010년 베트남에 거주하시는 교민들의 생활용품 구입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정당한 가격에 구입하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교민잡지 <씬짜오베트남>의 자회사로 사업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여러분의 협조로 사업을 영위하려 왔으나 이제 교민사회가 다양해지고 일반 생활 용품의 경우 저희 소라쇼핑이 아니라도 일반 슈퍼나 각종 교민업소를 통해 구입이 가능해진 상황을 인식하고, 소라쇼핑 사업의 영역을 B2B (BISNESS TO BISNESS, 기업간의 거래)로 한정하기로 하고 재 도약을 하고자 합니다. 이런 사업 개편에 따른 조직과 업무 재편성을 위하여 잠시 휴무에 들어갑니다. 예상 휴무기간은 약 3개월로, 늦어도 7월 1일부터는 업무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단, 한국에 망고를 보내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망고 주문은 지속적으로 가능합니다)  그 동안 저희 소라쇼핑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과 소라쇼핑을 통해 좋은 제품을 교민 여러분에게 공급하여 주신 벤더 여러분의 협조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곧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다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망고 주문 및 문의

user image

전화  0123 222 5000

카톡 ID  soramallhcm

이메일 sora24@live.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