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베트남 Youth 오케스트라

The Well 창립연주회  

오케스트라

베트남 Youth 오케스트라 The Well 창립연주회(지휘 윤성호)가 5월 6일 금요일 오후 7시 벤탄극장에서 개최된다. 이와 관련 윤성호 지휘자는, “이번 공연은 한국인 지휘자가 순수 베트남 젊은이들을 모아 창단한 오케스트라라는데 그 의의가 있다. 또한, 본 연주는 1500석 이상(벤탄극장)의 공간에서 약 2시간 정도 이루어지는 규모로, 베트남의 오케스트라 및 음악전공자, 그리고 베트남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오케스트라다.

특히 본 이벤트는 학교나 병원을 세우는 것처럼 오케스트라를 통해 베트남에 새로운 교육문화를 일으키는 것이 목적이다. 한편,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이고 음악교육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많은 초, 중, 고등학교에서 음악교과서를 사용하지 못하는 등 음악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다. 그러한 면에서 이 오케스트라를 통하여 청소년들과 청년들에게 꿈을 키워 주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심어줄 수 있다. 이번 기회에 교민들도 많이 참여하셔서 베트남인들과 음악으로 하나되는 소중한 경험을 하시기 바란다.

일시  5월 6일 금요일 오후 19:00

주소  Ben Thanh theatre (6 Mac Dinh Chi, Dist 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