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18,Friday

월드옥타

2016년 옥타 호찌민 명랑체육대회

1_1

월드옥타 호찌민지회는 지난 4월 9일(토) 호찌민 7군 소재 RISS 국제학교 체육관에서 지회 설립 이후 처음으로 회원들을 위한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최근 1년 동안 회원 수가 급 증가하며 회원들 간 친밀도가 약해지는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호찌민지회 집행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로 호찌민지회는 평소 조별 그룹모임을 운영하던 터라 이번 체육대회도 A조, B조, C조, 차세대 네 그룹이 각기 다른 색상의 티셔츠를 맞춰 입고 조별대항전을 벌여 그 열기 및 참여도가 뜨거웠다.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보유한 호찌민지회지만 이날만큼은 나이와 성별을 잊고 모두 젊음으로 무장하여 족구, 줄다리기, 제기차기, 농구 등에 적극 참여하며 땀도 흘리고, 웃음도 만발하는, 말 그대로 명랑 체육대회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아울러 그룹별 순위에 따라 조별 상금이 달랐던 만큼 그룹원들이 똘똘 뭉쳐 호흡을 맞춰가는 모습에 이번 체육대회의 그 의미가 더욱 남달라 보였다. 네 시간 여에 걸쳐 진행된 2016년 옥타호찌민지회 체육대회는 마지막 족구 결승전을 통해 B조가 우승 그룹이 되었고, 바로 뒤풀이 장소로 이동하여 전체 MVP, 그룹별 MVP 등을 선정하며 낮에 있었던 즐거운 순간들을 그룹별로 전체적으로 축하하고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옥타호찌민지회는 외형적인 성장뿐 아니라 회원들 간 친목 및 비즈니스 교류 확장 등 내실 있는 운영에 더욱 치중하고자 한다.
문의 3918 2131~3, 090 889 37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