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18,Friday

2016년 제 1회 빈증코참골프대회

지난 4월 14일 목요일 2016년 제 1회 빈증 코참 골프대회가 트윈도브즈 골프 클럽에서 박진구 회장을 비롯하여 코참 정회원사와 유수의 베트남기업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치뤄졌다. 베트남에서 한반도의 또 다른 부흥을 약속하며 이국의 땅에서 경제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회원들은 오랜만에 맞이한 골프대회에서 그간의 안부를 물으며 친목을 나누었고, 경기에서는 서로의 기량을 겨루며 양보 없는 승부를 벌였다. 특히 이번 골프 대회에서는 홀인원 상품으로 현금 2억동과 지게차가 걸려 눈길을 끌었고, 일일이 거론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들이 걸려 골퍼들의 사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biz-new

박진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여 주신 코참회원사 및 후원기업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코참이 한국기업이 베트남에서 활동하는데 실직적인 도움이 되도록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약속하고 회원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사진을 통해 그날의 미소들을 모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