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드림아일랜드 선정, 다낭 리조트 TOP 3

앙사나 랑코, 남안 리트리트,  알마니티 호이안 등

04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휴양전문사 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는 색다른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낭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리조트 3곳을 추천했다.

  1. 앙사나 랑코 ; 다낭의 방문 목적이 비치에서의 휴양뿐만 아니라 호이안과 후에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앙사나 랑코를 추천한다. 반얀트리 계열의 앙사나는 브랜드에 걸맞게 시설, 음식, 서비스의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는 리조트다. 특히 매일 정기적으로 호이안과 후에로 이동하는 셔틀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물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차량에 대한 요금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 남안 리트리트 ; 다낭 비치에서 떠오르고 있는 리조트로 기존의 하얏트나 빈펄에 식상했다면 한번쯤은 관심을 가져볼만한 리조트다. 특히 레스토랑에 강점을 두고 있고, 전반적인 시설이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서는 좀 더 활기차고, 젊고 모던한 느낌이 많이 든다. 기본 객실 이외에 풀빌라도 보유하고 있어 커플이나 신혼여행에도 적합하다.
  3. 알마니티 호이안 ; 여행의 목적이 호이안 위주로 돌아보는 것이라면 단연코 추천할만한 리조트가 바로 알마니티 호이안. 세계문화유산인 호이안의 경우에는 건물의 신축이나 보수작업이 제한되어 있지만 지난해 그랜드 오프닝을 한 알마니티 호이안의 경우에는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데다가 호이안의 중심인 일본교까지 도보로 10분 정도가 소요될 만큼 호이안의 중심부 접근성이 뛰어나다. 투숙객에게는 매일 1시간씩 무료로 스파가 제공된다.

5/16, 노컷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