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30,Friday

세계은행,기후변화방지 위해 3억천만 달러 지원

6월 11일 오후 세계은행 집행위원장은 베트남이 기후변화문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3억천 만 달러의 금융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금액은 또한 메콩델타지역에 자리한 9개 성의 기후변화와 가뭄 홍수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주민들을 돕는데도 사용될 것이다.

09

Achim Fock 세계은행 베트남 지부장은 “여러 이상 기후변화들이 최근 메콩델타 지역에서 심각하게 일어나고 있고 그로인해 특히 가난한 농민들의 생활이 어려워졌다. 우리는 이번 결정이 농민들의 생산활동을 개선하고 기후변화에 잘 대응할 수 있게 돕는데 여러면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결정된 지원금은 앞으로 기후변화에 적응력을 키우고 기후변화를 막기위해 농지나 물 사용을 개선하는 일에 지원될 것이다. 그리고 이 계획은 메콩델타지역에 있는 여러성의 농민들과 수산물을 키우는 사람들, 바닷가에서 어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특히 이러한 메콩델타 지역의 농업의 발전은 베트남의 발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식량안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6/11, 베트남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