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4,Thursday

냐짱, 트립어드바이저 아시아 10대 관광지에 선정

냐짱시 응웬반티엔(Nguyễn Văn Thiện) 위원장은  냐짱이 TripAdvisor  웹사이트에서 발표한 아시아 10대 여행지에 선정됬다고 알렸다.

x08

이번 발표는 Travellers’ Choice Awards của TripAdvisor라고 불리는 시상의 하나로 세계 각 대륙에서 서비스의 질과 수준이 높은 여행지, 호텔, 휴양지, 식당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TripAdvisor 에는 2억 9천만 건 이상의 평가와 530만 곳의 관광지, 식당, 호텔 등에 대한 의견이 들어있다. 냐짱 아시아 10대 여행지 중 하나 칸호아성 여행청에 따르면 2016년초  5개월간 160만 명이 칸호아성을 방문했는데, 이는 작년 동기에 비해 14.3% 증가한 것이며, 올해 목표는 450만 명이라고 한다. 티엔 위원장은 냐짱은 여행발전위원회를  설립해서 여행환경과 여행객의 안전을 위한 조치를 마련하고 있고 앞으로도 ‘바다의 도시 냐짱’이라는 이미지를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6/12, 노동신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