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제1회 호찌민

한마음 자선 골프대회 개최

ㅇㄹㅇㄹ

지난 6월 17일 호찌민 Tan Son Nhat Golf Club에서 호찌민 한마음 골프 동호회가 주최하는 제1회 한마음 자선 골프대회가 열렸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회원 30여명 포함 총 7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골프대회에 많은 업체와 회원, 비회원이 현금 및 물품 후원을 기부하였다. 한마음 골프 동호회 이강춘 회장은 인사말에서 작은 동호회이지만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지역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친목 도모 및 봉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인 상공인 연합회 한동희 회장의 축사에서 호찌민에 많은 한인 동호회가 있지만 한마음 골프 동호회의 멋진 활동과 봉사에 감사하고, 앞으로 꾸준한 모임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이어서 동호회측은 호찌민 재난상조위원회에 후원금 2,000만 동, 호찌민 인근 장애 고아원 2곳에 각각 후원금 1,500만 동씩을 전달하였다.  문의 016 7209 6163 (김현창 총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