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당신의 에너지를 깨워드립니다! 롯데스파

도심속의 아늑한 힐링 플레이스 Lotte Spa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완벽한 휴식을 보장받는 ‘쉼’의 공간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것은 맛있고 질좋은 음식 뿐만이 아니다. ‘건강하고 균형잡힌 몸’에서부터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되듯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주는 정성스러운 손길 가득한 ‘스파’도 활력을 채우는 일상에 일조한다. 나를 아끼는 시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최신 시설과 개별룸을 갖추어 더욱 럭셔리하면서도 포근한 그 곳! 새롭게 준비를 마친 Lotte Spa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안녕하세요! 롯데레전드호텔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 지점에서 총지배인으로 근무하고 있는 임성훈입니다. 롯데호텔에서만 28년째 근무하고 있으며 호찌민은 주재원으로 파견나와 근무한지 3년 반정도 되어갑니다. 저희 호텔은 2001년도 오픈을 기점으로 만 15년이 지났으며, 본격적인 호텔 인수를 마친 2013년 4월 1일 부터 ‘롯데레전드호텔 사이공’으로 개관하며 새롭게 출범해왔습니다. 국내 롯데호텔 서비스 기준에 부합한 품격있는 서비스와 최상의 시설로 글로벌 호텔 기업으로 거듭나는 ‘롯데레전드호텔 사이공’은 현재 연회장 개 보수, 피트니스 공사, 수영장 주변 공사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입니다.

호텔 인수 후, 총 지배인님을 비롯 직원들이 많이 바쁘시지요?

user image

호텔을 인수했을 때부터 총지배인으로의 직책을 다하며 현지직원들과 합심해 롯데호텔 브랜드를 알리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뿐만아니라 굴지의 5성급 호텔로 이미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은 롯데호텔은 글로벌한 호텔 도약 차원으로 현재 아시아를 넘어 모스크바, 뉴욕 등지에 해외 호텔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이미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롯데마트등의 롯데계열사가 많이 진출해있습니다만 보다 견고한 롯데이미지 구축을 위해서 호텔의 긍정적 이미지를 강화한다면 앞으로 그 시너지 효과가 배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때문에 개개인의 높은 만족도를 위한 노력이 계속되어 그동안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따른 고품격 스파를 새로이 오픈하여 알려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새로 오픈 한  스파는 타 호텔에 비해 좀 늦은 듯 한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요?

지난 5월 21일 오픈한 롯데만의 스파 컨셉트는 태국 ‘탄’(Thann) 브랜드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미지와 함께 제품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태국 내 최고급 천연 화장품이자 스킨케어 회사로 알려진 이 ‘Thann’ 브랜드를 도입한 이유가 더욱 특별한 것은 100% 유기농 제품만 사용한다는 것과 쌀, 녹색식물, 허브, 꽃 등의 천연재료로만 만들어 피부에 자극이 없고, 잔향이 은은해 스파를 받고 나서도 오래도록 쾌적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탄(Thann)’실무진 및 교육진들이 직접 컨설팅과 마사지, 서비스 교육을 전수했기 때문에 한 치의 어긋남이 없는 정통 럭셔리 마사지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스파 종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두가지 종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대표 스파로는 먼저 일본에서 유래된 지압마사지 ‘시아츄(Shiatsu)’를 들 수 있습니다. 이는 기의 흐름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현대인들의 불안, 경직, 스트레스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럭셔리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포핸즈(Fourhands)’ 마사지는 압의 세기, 강도, 템포까지 일정한 두 명의 마사지사가 동시에 호흡을 맞추어 고객 한 분을 전담, 집중관리를 하기에 마치 네 개의 손을 가진 마사지사에게 서비스 받는 듯한 더없이 특별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스웨디시(Swedish) 스타일은 중요한 혈자리를 섬세하게 풀어주어 전체적인 신체리듬을 되찾고 순환이 되도록 돕습니다. 이밖에 돌에서 나오는 기를 체내에 흡수시켜 노폐물 배출에 일가견이 있는 핫스톤테라피(Hotstone)도 신체균형을 바로 잡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격입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고객 만족 카드를 통해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이 재방문할 시에는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고객의 정보는 안전하고 조심스럽게 다루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많은 분들이 맞춤형 마사지를 원하십니다. 커플마사지나, 고급형, 패키지 등을 원하시지만, 고가라는 부담감과 잘 이해하지 못하는 상품 때문에 편한 곳을 많이들 선호하십니다. 그런 분들은 위한 특화된 상품이나 서비스가 무엇인지요?

아. 네 저희 호텔의 스파에는 커플룸, 싱글룸, 풋마사지 룸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전용샤워시설을 갖추어 한결 산뜻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시내에 많은 마사지샵들이 있으나 항상 기대에 미치지는 못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보다 차별화된 시설이나 위생 면까지 고려한다면 5성급 호텔에 어울리는 롯데스파를 고려하는 것도 한 방안이 될 것 같습니다. 특화된 5성급 호텔의 고객 서비스는 물론 마사지 스킬등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롯데호텔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픈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

현재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7월말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격 스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업이나 기관 대상의 스파 바우처를 할인하여 판매해 보다 많은 이용객들이 롯데 스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고려중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출장차 여가시간을 위한 스페셜 스파 패키지 구성을 마련하고자 하며 빠른 시일 내에 시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재충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끝으로 호텔 투숙 뿐아니라 교민여러분들의 행사, 휴식, 모임 등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많은 애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2A-4A Ton Duc Thang, Dist 1.
  2. 3823 3333 EXT: 260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