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뀌년시, 대형리조트 개장

7조 동 규모 프로젝트

travel

FLC그룹은 오는 7월 30일, 뀌년시 프엉마이반도에 FLC 뀌년 휴양 리조트를 공식 개장한다. 프엉마이반도는 길고 하얀 모래 해변과 빼어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곳이다. 예전부터 빈딘지역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지녀, 관광지로서 많은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곳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빈딘은 지리적으로 매우 유리한 위치를 지니고 있다. 국도, 철도, 항로, 항공로가 통과하는 교통의 요지이기 때문이다. 또한 빈딘은 문화유산이 풍부한 곳이다. 옛 참파 왕국의 수도였고 전통 예술의 요람이자 뛰어난 민족 영웅들을 많이 탄생시킨 곳이기도 하다. 특히, 빈딘이 자랑하는 134km에 달하는 긴 해안선은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평평하고 하얀 모래와 맑고 푸른 바다로 유명하다. 빈딘이 지닌 잠재력은 다른 관광지들과 비교해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영국의 한 유명 여행잡지인 ‘러프 가이드’에서는 빈딘을 현재 동남아에서 가장 각광받는 여행지 3곳 중 한 곳으로 뽑았다. 하지만 이러한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빈딘에 아직까지 이렇다할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이번에 FLC그룹의 투자로 드디어 그 결실을 맺게 되었다. FLC 뀌년은 전체 면적이 1,000헥타르에 달하는 초대형 리조트로 산호초가 유명한 이 곳은 베트남에서 저녁 노을이 가장 아름답기로도 유명한 지역이다.

뀌년 리조트 프로젝트의 투자규모는 총 7조 동에 이르며, 휴양 빌라와 1,000개 객실, 1,500석 규모의 회의실을 갖춘 5성급 호텔, 36홀 골프장과 골프아카데미 및 야생생태공원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프로젝트는 2015년 8월부터 진행되었으며, 올해 1월 골프장과 휴양빌라가 일부 개장하였다. 특히 뀌년 골프장은 신속한 공사 진행(5개월)으로 이 부문 세계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3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FLC 리조트는 베트남에서 가장 긴 호텔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도 가장 긴 호텔 상위권에 속한다. 그리고 ‘프로퍼티 리포트 매거진’은 2016년 베트남에서 가장 독창적인 디자인 건물로 이 호텔을 선정한 바가 있다.  참고로 7월 30일 정식 개장을 준비 중이다.

7/8, 탄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