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베트남 중고차 전문 Saigon Auto

차량 등록, 공증, 보험, 정비 등 각종 서비스 제공

Khai-truong-cho-xe-Sago-Auto-anh-1_resize

최근 1군(30 Mạc Đĩnh Chi, phường Đa Kao, Q.1, )에 5,000m2 규모의 중고자동차 전문시장이 문을 열어 화제가 되고 있다. 100여대의 주차공간과 사무실, 서비스공간으로 설계된 이 곳은 자동차 판매 및 주차 서비스를 병행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주차된 모든 차에는 차주의 전화번호와 차량사양 및 판매 가격을 표시해 두고 회사 홈페이지에도 게시해 두었다.

또한 이 중고자동차 시장은 단순히 중고차를 전시하는 공간만 제공하는것이 아니라 중고차 거래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user image

Saigon Auto의 팜 반 티엣씨는 “슈퍼에서 야채를 구입할 때에도 원산지를 정확히 확인하는데, 하물며 자동차를 구입할 때 필요한 정보가 부족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으로 중고차 시장을 열게 되었다.

티엣씨는 자신의 생각을 실행하기 위해 먼저 Sago Auto 회사를 설립하고 투자금을 모은 후1군에 5,000m2 규모의 대지를 마련하고 중고자동차시장을 세우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팜 반 티엤시는 “고객이 시장에 차량을 가져오면 처음에는 회사의 전문가들이 등록 서류를 확인한 뒤, 고객의 요청에 의해 기술팀이 차량의 상태 검사를 거쳐, 차에 대한 전체 평가와 적정 가격을 기재한 차량보고서를 발급한다. 이런 모든 서비스는 차량을 구입하는 사람이 차의 실제 상태와 가치를 파악하고, 파는 사람 역시  적정한 가격을 받도록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차량 등록, 공증, 보험, 정비와 같은 고객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11, 베트남익스프레스

One comment

  1. 중고자동차 문의드립니다.

    1) DUMP TRUCK 24T (18M3), MODEL: N4DVF(HD380)
    2) DUMP TRUCK 10 WHEELS (HD270)
    3) HD700
    4) HD1000
    5) CEMENT MIXER TRUCK 10 WHEELS(HD270 MIXER)
    6) WATER TANK TRUCK 10 WHEELS (HD260)
    7) SANTAFE 2.4 PREMIUM (2.4AT2WD GASOLINE)
    8) SANTAFE 2.2 DIESEL PREMIUM (CRD 2.2L -1TURBO)

    위와 같이 차량 문의드립니다
    한국에서 베트남 하노이 현지 신설 법인에서 사용할 제품이며 수량은 가격 확인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