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락앤락 롱허우 창고

8월 2일부터 F2C (Factory to Customer) 아웃렛 매장으로 개방!

lock

락앤락은 오는 8월 2일부터 롱허우 창고를 F2C(Factory to Customer) 아웃렛(outlet) 매장으로 개방하기로 했다. 지난 롱허우 창고 대개방 행사기간 동안 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였고 이에 부응하여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주 5일간 상설 매장을 운영하기로 한 것이다.  이는 주로 베트남 고소득층이던 고객 대상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  F2C몰이란  신개념 유통 방식으로 공장에서 만든 제품을 고객에게 바로  전달하는 형태이다. 이는 중간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이 30~50% 저렴한 가격에 락앤락 상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F2C매장은 멤버십제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종류의 차별화된 상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롱허우 F2C 몰은 4200미터 제곱의 넓은 매장으로 5,0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락앤락이F2C몰로 롱허우를 택한 첫 번째 이유로는 롱허우가 위치한 롱안이 동남아의 물류 허브이기 때문이다.  공업 단지이기 때문에 많은 공장들과 회사들이 있어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롱허우 중심과 그리 멀지 않은 공장 단지이기 때문이다. 호찌민 7군에서 약 30분이 소요되는 멀지 않은 거리로 고객들이 찾아오기 용이하다는 이점이 있다. 이 외에 롱허우 F2C 몰은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버스를 무료 운행할 예정이다. 버스는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크레센트몰, 팍슨 칸타빌, 빈탄, 고밥, 다이아몬드 플라자, 안동 플라자에서 30분~1시간 간격으로 운행된다. 현재 락앤락은 직영점 외에 호찌민, 다낭, 컨터에  F2C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베트남 고객층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F2C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문의 012 2882 006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