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30,Wednesday

두산지게차 베트남 500대 판매 축하행사


두산 지게차의 베트남 500대 판매 기념행사가 지난 11월 28일 호찌민시 레전드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당일 주최측은 “지난 1975년에 설립된 두산 지게차 베트남 사업은 2009년도 투자허가서를 받아 시작되었으며 추후 마케팅 전문사인 HVTC와 파트너십을 통해 판매실적에 박차를 가하게 됨으로써 지게차의 경우 전년대비 45%, 발전기용 엔진은 20%의 급성장을 이룩했다.

본사의 제품은 A/S 시스템이 뛰어나고 가격대비 기술 측면에서 월등히 만족스러울 뿐만 아니라 발전기용 엔진 역시 미국, 독일 등 다국적 기업에 비해 20% 저렴하되 성능은 훨씬 우월하여 상품 경쟁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재학 총영사는 축사를 통해 “두산 지게차의 비약적인 발전과 실적을 축하하며 두산의 30년 기술 노하우를 통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앞으로도 베트남 산업현장에서 더욱 기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이건화 두산산업 차량 상무는 “고객현장과 스펙에 맞는 산업차량과 발전기용 엔진을 거듭 창출해 베트남 물류시장의 30% 선점할 계획이며, 현재의 1,5t~25t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조만간 45t급도 출시하는 등 머지않은 장래에 베트남 최고의 종합물류장비업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두산지게차 문의:0122 807 6311(김길성대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