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7,Tuesday

똑똑한 건강관리는 집안에서부터!

몸에 좋은 것만 챙겨먹는 것만이 올바른 건강비법?!

어느 공간이든! 어느 지역이든! 어느 청소든! 맡겨주세요!

집안구석구석을 쾌적한 안전지대로 바꿔줄 스마트한 청소업체의 자부심

하루 종일 직장에서, 학교에서 에너지를 쏟아붓고 돌아온 당신.  역시 이 한몸 쉴 곳은 아늑한 집뿐이라는 생각에 나른해지는 몸과 마음을 침대에, 소파에 누이며 비로소 안도감에 숨을 고르는 이때에도, 인체의 모든 기능을 최우선적으로 담당하는 당신의 호흡기는 얼마나 안전할까? 단지 숨쉬는 것을 떠나 각종 호흡기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건강한 호흡을 방해하는 각종요소가 집안에 가득하다. 관리 되지 않은 침대, 때가 덕지 덕지 낀 에어컨, 물때가 가득한 욕실, 천으로 이루어진 소파가 그것인데, 이 스마트한 세상에 스마트한 청소로 심신을 편하게 만들어줄 업체가 있음을 다행으로 여기자. 청소 노동만 줄어도 당신의 삶이 월등히 달라지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집안 구석구석을 쾌적한 안전지대로 만들어주며 여가까지 더해주는 이곳 업체를 통해 하루의 시작을 누구보다 상쾌하게 알려보자.

에어컨에서 생성되는 각종 곰팡이와 세균은 악취뿐 아니라 각종 질환까지 유발한다는 거 아시나요?
에어컨은 설치 후 사용하는 순간부터 오염이 시작된다. 실내의 공기를 빨아들여 순간적으로 냉각시켜 다시 내보내는 에어컨은 공기중의 미세먼지를 포함한 오염 물질까지 빨아들이게 된다. 게다가 실내기 내부로 들어가 공기는 열교환기를 거치면서 차가워지는데 이때 실내공기 온도차에 의해 습기가 발생되며, 유입된 각종 오염 물질과 혼합되어 저온성 곰팡이 세균이 발생, 역겨운 냄새가 나게된다. 에어컨에서 나오는 바람을 통해 사람의 호흡기로 들어가 냉방병, 천식, 알레르기 합병증을 유발시킨다.

스팀살균 전문업체, 휴먼홈케어
유후~ 한국인이 직접 내집처럼 깨끗하게!

상대적으로 위생과 청소에 대한 개념과 인식이 우리와 달리 현저히 낮다고 여겨지는 개발도상국. 때문에 현지업체의 전문성이 떨어지는 서비스에 그치는 것에 매번 아쉬움을 느낀다는 최규현 대표는 사업시작의 계기로, 중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겪었던 어려움 속에서도 놓지 않았던 청소사업 아이템에 대한 가능성이었다고 말한다. 기존의 업체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운영에 매진하는 그의 생각과 방침은 결국 통했다. 가정집에 관련된, 천으로 된 용품, 침대, 에어컨 청소 및 진드기, 미세먼지 제거, 욕실, 바닥의 스팀 살균 청소,주방, 냉장고, 렌지후드의 스팀살균 등 청소를 도맡고 있다.
에어컨 등의 세밀한 청소를 위해서 때로 그는 기기의 분리 작업을 통해 업무를 진행하는데 부품에 대한 이해 없이는 제품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업체에 맡길 때는 늘 유의해야 한다고 덧붙이는 손길에서 신뢰감이 느껴진다. 생활에서 필수적인 에어컨은 제때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각종 세균, 곰팡이가 자라는 환경의 온상이 되기 마련이기에 어린자녀가 있는 집에서는 절대 간과해서는 안되는 부분이다. 이같이 오염된 에어컨의 열교환기는 공기의 흐름을 방해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데, 에어컨 세척만으로도 수명을 늘릴 수 있으며 전기 요금 또한 확연히 절감할 수 있다고 하니 관리를 미룰 이유가 없어지는 셈이다.
차가운 물로 관리하는 현지업체와 달리 ‘휴먼홈케어’는 뜨거운 스팀으로 특별 관리하는 덕분에 살균까지 잡을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뿐만아니라 청소 이후에 육안으로 얼마나 청결상태가 달라졌는지를 한 눈에 알 수 있기에 이용 고객이 점차 늘어난다고 한다. 침대의 경우에도 전용 기기를 사용해 꼼꼼한 관리가 이루어지는데 진동기능이 탑재된 방식으로 진드기를 말끔하게 제거함을 확인할 수 있다. 바닥 청소 또한 전용 스팀청소기의 열을 통해 틈새 구석구석 빈틈없이 속까지 시원하게 살균하는데 이때 찌든때가 제거되는 것은 물론 바닥 틈새 등의 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된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국인이 직접 관리하면서 언어 소통에 문제없이, 편안하게 고객을 대하며 꼼꼼히 처리하는 ‘휴먼홈케어’. 그는 처음부터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약품 사용을 배제하고, 순수 물을 가열, 처리하는 해외 수입 첨단방식의 기기를 이용해 청소를 진행하며 지속적인 기기관리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수시로 발전하는 새로운 청소 공법에 대한 연구, 각종 기기들을 비교 및 적용하면서 그의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어느덧 일과 떼어 놓을 수 없는 그의 삶인 셈이다. 적어도 에어컨이나 침대는 최소 1개월~3개월 사이에 필히 청소를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당부를 잊지 않았다. 향후에는 모든 작업 과정을 메뉴얼화하여 현지직원을 교육한 후 병원, 학교, 큰 빌딩, 기숙사 등에 이르기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상담  097 234 0058  (최규현 대표)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