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두산그룹과 베트남 업체 20년간 노하우 공유

news-org-2베트남 제조공장에서는 두산그룹의 기술을 공유하여 베트남 근로자가 전문기술을 빨리 습득할 수 있게끔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으며 특히, 두산비나에서는 베트남이 기계분야에서 공업화, 현대화 국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고급 인력 교육과 최신관리시스템을 적용시키고 있다.
두산비나는 베트남에 기술및 기계 분야와 관련하여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시키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학교 및 대학교에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교와 회사가 긴밀하게 협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현실과 밀접한 실용 이론을 접목한 최신 교육시스템을 만들고 특히, 동종 분야의 업체들에게 품질과 안전을 개선하는 방법을 배울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품질 관리 시스템 운영 업체 명단에는 두산비나의 하청업체인 Chien Thang 기계 및 건설 회사, Dacotech회사, CEMC회사 등이 있다. 또한, 두산비나는 인력 교육에 가시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이야기 하면서 ‘Made in Vietnam’ 제품의 품질 및 기계 분야를 향상시키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자신문 2016/11/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