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6,Monday

호찌민시, 지카바이러스 감염자 증가

호찌민 인민위원회에서는 호찌민에 지카바이러스 감염 모기와 뎅기열 감염 모기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현재 지카바이러스 감염자는 약 30명에 달하고 있으며, 그 중에 임산부는 3명이다. 전국적으로 지카바이러스가 가장 많이 감염된 도시는 호찌민이고,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적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호찌민시 인민위원회는 호찌민에서 질환성 감염 모기가 나타났기 때문에 보건예방국에서 모기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열대병원(Bệnh viện nhiệt đới), 소아병원 1,2(Bệnh viện Nhi Đồng 1, 2), 드 쭈 산모병원(Bệnh viện Từ Dũ), 훙 브엉 산모병원(Bệnh viện Hùng Vương )과 협조하여 지카바이러스에 감염된 임산부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등 간호 프로세스를 가동하고 기동대에 훈련을 요청하기도 하였다.
인민위원회는 산부인과가 있는 병원에 질환 관련 정보를 임산부에게 널리 알려 주고 질환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게 임신 중 발열, 두통, 근육통, 결막염 증상 등 의심을 받은 임산부의 상태를 잘 관찰하고 미리 검사 요청을 하게끔 조치하였다.
투자신문 2016/11/0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