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한국의 천연화장품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news-org-1오랜 시간 동안 기다린 끝에 한국의 천연화장품 제품인 ‘이니스프리’가 정식적으로 호찌민 3군, 257번지 하이 바 쯩(Hai Bà Trưng)길에 등장했다.
한국의 옥섬이라고 불리우는 제주도에 있는 녹차, 화산재, 동백꽃, 귤 등과 같은 원료로 만든 이니스프리는 베트남의 소비자들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는 한국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인터넷으로 구입하지 않아도 인기 있는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슈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등 과 같은 이니스프리 제품을 호찌민에 거주하는 여성들은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제품은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환경 보호 활동을 하고 있는데 가나의 한 어린이가 공휴일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부금을 모으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및 세계환경일을 맞이하여 생태 수건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친환경 생활 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베트남 법인장인 동관민씨는 “이니스프리가 베트남에 많은 기대를 갖고 새롭게 출발한다. 지난 10월부터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이니스프리의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베트남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장점이다”라고 말하였다.
전자신문 2016/11/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