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떤선녓 공항과 메트로 연결하는 철도 노선 공사 예정

news-org-511월 13일 호찌민시 철도관리부에 따르면 한국자문업체가 황 반 투(Hoàng Văn Thụ)공원에서 떤선녓 공항으로 연결하는 4b-1호 메트로 도시 철도 노선 공사 프로젝트의 실행성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작성,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4b-1호 메트로 노선은 2km가 되는 국제공항까지 연결하는 지하 노선으로 황 반 투 공원에 있는 지하역과 떤선녓 공항에 있는 지하역을 국내선 공항까지 지하보도로 연결한다.
2017년 초에는 호찌민시가 정부 수상에게 공사 투자 요청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젝트의 실행성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작성할 것이며, 이 프로젝트의 총 투자 비용은 약 2억 5천만불인데 그 중에 한국 정부에서 2억 2천4백만불의 차입금액을 들여 온다고 말하였다. 이 공사는 2019년에 착공하여 2024년 완공할 예정이다. 탄니엔신문 2016/11/1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