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2,Tuesday

호찌민에서 떠나는 크리스마스 휴가 를 위한 추천 여행지

vol338-80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 마스여행들을 소개한다. 동남아의 12월은 날씨가 비교적 선선해
여행을 즐기기에는 매우 적합하다. 신짜오 크리스마스에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들을 함께 만나보자.

1. ‘Mariner of the SeaS’ 5성 크루즈 아세안 여행
호찌민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태국 – 호찌민

Schedule

1일차: 호찌민–싱가포르

sing

호찌민 떤선녓 공항에서 싱가포르로 가는 (08:55– 12:05)비행기를 탑승해서 창이(Changi)공항에 도착하면 버스로 하버프론트 센터(Harbour Front Center)까지 이동하여 점심식사 뷔페를 즐기게 된다.
5스타 고급 크루즈선인 ‘Mariner of the Seas’ Royal Caribean은 무료로 제공하는 극장, 피겨스케이팅, 식당, 카지노, 왕족 대로(쇼핑, 커피, 산책), 교회, 수영장, 체육장, 골프, 등산, 운동, 키즈클럽 등과 같은 흥미있고 편안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크루즈가 싱가포르에서 출항하여 17시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하여 밤바다의 멋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2일차: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thap-doi

오전 8시 쿠알라룸푸르 포트에 입항하여 차로 이동 후 쿠알라룸푸르를 탐방한다. 세계에 가장 높은 깃대가 있는 독립 광장, 왕족 궁전, 국회빌딩, 말레이시아의 상징인 Petronas쌍탑을 방문 후, 수도에서 보세부터 명품까지 자유롭게 쇼핑 할 수 있다. 크루즈로 돌아가 저녁식사 후 밤에 개최하는 음악공연, 3D영화, 살사댄스 클럽, 재즈클럽에서 휴식을 취한다.

3일차: 말레이시아 배낭

du-lich

30ha되는 다양한 각종 식물이 있는 식물원(Botanic garden), 길이 3m 금으로 제작된 인상적인 누워 있는 부처님상(Wat Chayangkalaram Temple)이 있는 절,  조지타운(George Town)북부에 위치하는 부처님상 천부의 중국식사원이라고 명하는 켁록시사원(Kek Lok Si )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관광하게 된다.

2016년을 마감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바다 한가운데에서 

쏟아지는 별들을 감상하며 내년 소원을 빌어보고 연말 연시 동안 다양한 축하 이벤트와 특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를 즐겨보는것은 어떨까?

4일차: 태국 푸켓

관광객들은 아침식사를 한 후, 8시에 푸켓 포트에 입항하여 전용버스를 타고 아름다운Promthep반도, 푸켓에 여행 가면 꼭 가야 할 Wat Chalong수도회를 관광한다. Rama왕시대인 1876년에 도승 한 명이 중국 침략을 진압해서영웅이 된 Luang Por Cham도금상으로 섬에서 보면 가장 아름답게 보인다. 지역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한 후, 활기 넘치는 거리 BigC, Robinson에 위치한 쇼핑몰의 천국인 방콕(Bangkok)과 그에 못지 않는 정실론몰(Jungceylon Mall ), 게임센터, 굴껍질로 제작된 기념품 거리를 마음껏 관광하는 시간을 갖으며 크루즈로 돌아가 저녁식사를 한 후, 밤에 개최하는 음악공연, 3D영화, 살사댄스클럽, 재즈클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5일차: 바다를 항해

phuket

배에서 아침식사를 한 후, 관광객들은 배에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기는 시간을 갖게된다.

6일차: 싱가포르–호찌민 (아침, 점심식사 제공)

아침 8시 싱가포르에 배가 입항하면 관광객들에게 싱가포르의 상징물인 바다사자공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Gardens by the Bay), 중국인, 인도인 거리, 두리안처럼 독특한 모양이 있는 에스플라네드(Esplanade)극장을 관광한다. 공항에 모이는 시간까지 유명한Orchard길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 약속 시간이 되면 관광객들은 창이 공항으로 이동하여 호치민으로 이동하여 전용버스가 관광객들을 호찌민, 3군, 190번지 Pasteur로 돌아온다.

2.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크리스마스 여행
호찌민-다낭 – 후에 – 라방 – 동퐁냐 & 티엔드엉 – 바나힐 – 호이안 – 다낭 – 호찌민

베트남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다낭에서 시작하는 코스로 주변 색다른 천혜의 자연 환경과 유적지까지 가지고 있어 

호찌민에서 느낄 수 없던 베트남의 옛정취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있을것이다.

여행기간: 4박 5일
출 발 일: 2016년 12월 21일
출 발 지: 호찌민시
여행금액: 6.990.000동

부속 서비스/보험/여정에 따른 식사
투어 가이드/입장료/전용버스

Schedule

1일차: 호치민–다낭–후에

vol338-821

딴선녓공항에서 출발하여 다낭공항에 도착 후, 가이드에 따라 아침식사를 뷔페식으로 하고 하이반 (Hải Vân) 산맥 지하터널을 통해 후에로 이동한다. 훼에 도착하여 응엔왕 시대에 건축이 가장 아름다운 뜨득(Tự Đức) 황능을 방문한다. 오후에는 13왕의 옛 황궁(Đại Nội) 궁전의 정문(Ngọ Môn), 타이화(Điện Thái Hòa)궁전, 자금성(Tử Cấm Thành), 태묘(Thế Miếu), 현임각(Hiển Lâm Các), 구정자(Cửu Đình)를 관광하고 훼에서 가장 오래되고 역사와 예술적인 가치가 담긴 귀한 보물을 보관하고 있는 티엔무(Chùa Thiên Mụ)사원을 방문한다. 밤에는 흐엉(Hương)강을 따라 꽃등을 놓아 주고 훼전통음악을 감상한다. (이 비용은 본인 부담)

2일차: 펑냐동굴&천국동굴

vol338-822아침 일찍 동허이Đồng Hới (광빈 -Quảng Bình)으로 이동하는 길에 전쟁 희생자들의 편안한 안식처인 쯔엉썬 국립묘지(NGHĨA TRANG LIỆT SĨ TRƯỜNG SƠN) 에 잠깐 들른다. 동허이에 도착 후 먼저 세계에서 가장 긴 지하강과 화려한 동굴로 석회산에 숨겨지고 열대숲으로 둘러싸인 ‘신선경’이라는 펑냐동굴을 관광한다. 비끼(Hang Bi Ký)동굴, 떡띠엔 끼(Hang Bi Ký)동굴, 궁딘(Hang Cung Đình)동굴로 이동한다. 지하에 위치한 신비롭고 아름다운 석회석 황궁동굴이라고 명하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길이 30km가 되는 2010년에 관광지로 개발된 펑냐–개방 (Phong Nha – Kẻ Bàng)동굴- 천국동물을 관광한다. 저녁식사 후 낫레(Nhật Lệ)바닷가에서 산책하고 해산물을 즐기는 시간을 가진다.(비용은 본인 부담)

3일차: 광빈–고대성곽–라방–여성구릉–다낭

루에로 이동하는 길에 광찌(Quảng Trị) 고대 성곽에 들러서 비무장지대와 히엔르엉(Cầu Hiền Lương)다리 – 벤하이(Sông Bến Hải)강 (17위선)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이어라방(Thánh địa La Vang)성지에 방문 후 점심식사를 한다. 그 다음에 다낭으로 이동하여 하이반(Hải Vân) 산맥 지하터널에 들어 가기 전에 고(Lăng Cô)능에서 기념사진을 찍는다. 호텔방을 체크인한 후, 자유시간을 갖는다. 저녁때는 현대와 고전의 건축과 결합하고 베트남과 아시아 국가 문화교류로Bill Bensley재능이 있는 건축사가 제작한 아시아공원에서 태양휠 (Sun Wheel)을 체험한다. (비용은 본인 부담) 관광객들은 특히, 115m의 인상적인 높이로 세계top10에 해당되는 새로운 명소로 다낭의 아름다운 풍경을 유람할 수 있다.

4일차: 다낭–바나–호이안

vol338-83

바나힐(Bà Nà Hill)로 가면 세계에 서 가장 긴 케이블을 탈 수 있다. ‘중부지방에 위치하는 달랏’의 쌀쌀한 날씨도 마음껏 만끽하며 린응(Linh Ứng)절, 와인저장실, Le Jardin D’Amour 화단을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 (케이블카 가격 본인 부담). 이 후 바나의 쭈어(Núi Chúa)산에 위치한 린쭈어린뜨(Đền Lĩnh Chúa Linh Từ)사원 , 여성신사(Bà Mẫu Thượng Ngàn), 종탑, 린펑뜨(Linh Phong Tự) 탑 등과 같은 심령 지역에 방문한다. 이어서Fantasy Park오락센터에서 여러가지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유명지도자, 과학자, 연예인, 가수 등과 같은 40여 개의  납인형 전시장도 방문한다. 오후에는 호이안 고도시에 자리 잡은 가우(Cầu)절, 풍흥(Phùng Hưng) 옛날집, 프억끼엔(Phước Kiến)회관, 민속공예샵에 들른다. 화려한 호로등 거리에서 자유롭게 산책하면서 그 지역의 기념품을구매하고 냄비 깨기, 전통 노래 부르기 등과 같은 민속놀이에 참가해볼 수 있다.

5일차: 다낭–선짜–호찌민

자동차로 지구에서 가장 매력적인 바닷가인 미퀘 다낭 바닷가로 이동한다.(실제 날씨 상황에 따라 매년 12월부터 3월 까지 추위 때문에 미퀘바닷가에서 수영을 못할 수도 있다) 관광객이 체크아웃할때까지 자유시간을 보내고 점심식사 후, 선짜(Sơn Trà)반도를 한바퀴 돌아 보고 30층 빌딩의 67m인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부처님상이 있는 린응(Linh Ứng) 절에 방문한다. 여기에 간다면 도시, 산과 숲, 선짜바닷가의 전망을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다. 그 다음에 오행산(Ngũ Hành Sơn), 린응(Linh Ứng)절, 당전(Tàng Chơn)동굴, 화응엠(Hoa Nghiêm) 동굴, 넌느억(Non Nước) 마을, 넌느억(Non Nước) 석 미술마을에 방문한다. 점심식사 후, 호치민편 비행기를 탑승하기 위해 다낭공항으로 이동하여 일정을 마무리한다.

 

PDF 보기

3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e comment

  1. 수고가많으십니다
    크리스마스휴양지소개 취급 여행사안내좀 부탁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