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9,Thursday

호찌민 시에 ‘한국 소비재 행사’ 열려

행사 통해 상품 전시, 베트남 기업과 MOU 체결

06-han-quoc-mo-4

지난 11월 25일 생활용품, 화장품, 식품 등 약 50여 개의 한국 기업들은 호찌민시에 ‘한국 소비재 행사’를 열었으며 이를 통해 상품 전시와 함께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행사는 베트남 소비자에게 한국의 품질 높은 제품을 전하기 위하여 통상산업부(MOTIE)과 코트라 호찌민 무역관(Kotra HCM)이 연합하여 개최하였으며, 이 행사를 통해 베트남 기업과의 무역 연결(B2B)을 시행과 함께 베트남 기업에게 따로 부스를 마련하기도 하였다.
호찌민 코트라는 11월 27일까지 베트남 소비자에게 한국의 높은 품질의 제품을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온라인 쇼핑 Lazada 웹사이트에서 한국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앞으로 한국 제품을 베트남 시장에 전하기 위한 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 간의 업무 협약(MOU)도 체결하였다.
특히, 호찌민 코트라와 Lazada 웹사이트 간에 MOU도 체결하였으며, 코트라는 한국기업이 베트남 시장으로 수출할 수 있게 지원하고 투자를 확보할 수 있도록 CJ 홈쇼핑과 합작하기도 하였다.
그 외에, 베트남에서 TV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것을 추진하기 위해서 패션, 장식품을 생산하는 Seediglobal 한국 회사와 베트남의 배급업자 간에 50만 달러의 2개 계약서도 체결하였다.
(뚜이째 11/2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