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스카이라운지 10선

만약 당신이 베트남에서 야경을 보지 못했다면, 그건 아마 베트남의 일부만 알고 있다는 의미가 될 것이다.
이번 호에서는 베트남 곳곳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Moonlight

Tầng 11, Tòa nhà C.T Plaza – 60A Trường Sơn, Phường 2,
Quận Tân Bình, Hồ Chí Minh
08 3547 2555

여기는 고층빌딩에서 호찌민시의 야경을 감상하기가 좋아하는 분에게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조용하고 낭만적인 Moonlight Coffee lounge에 가면 2가지 특징이 있다. 우선 넉넉한 공간과 함께 Tan Son Nhat 공항에서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장면을 볼 수도 있다.
A 지역에서는 전체 국제선, 국내선 공항, 국내공항과 Go Vap 군, Hoc Mon 군, 골프장이 보이며, B 지역에서는 국제선, 국내선 공항 앞쪽이 보인다. 음료를 즐기면서 경치를 감상할 때 지루한 느낌을 들지 않기 위해 구역마다 바라보는 시각을 다르게 설계했다.

OMG Bar

Nguyễn An Ninh, Bến Thành, Quận 1, Hồ Chí Minh
093 720 02 22

호 붐빈 도시의 빌딩 옥상에 위치한 OMG Bar에 가면 오픈 된 높은 공간에서 도시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활기 넘친 벤탄(Bến Thành) 야시장을 힘들게 헤치고 가면 직원들이 좋은 위치를 잡을 때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준다. OMG의 신비한 조명과 선발된 음악 메뉴, 친절한 서비스, 완벽한 인테리어로 매일 성장하는 능동적이고 섬세한 사이공을 만날수 있다.

user image

Shri Restaurants

72 Nguyễn Thị Minh Khai, Quận 3, Hồ Chí Minh
08 3827 9631

호치민 중심에 Saigon Centec 빌딩의 23층에는 매우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다. 도시의 모습을 전부 볼 수 있고, 야경을 즐기는 사람과 같이 있으면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다.
주변을 통유리고 제작하였으며, 시원한 바람이 부는 스카이라운지에 있거나 식당 안에 있어도 Shri의 멋진 조명이 낭만적인 공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President 1960

111A Pasteur, Quận 1, Hồ Chí Minh
08 2220 2600

Sailing Tower 빌딩의 옥상에서 위치한 1960 Presidential 클럽은1962년부터 시작하여 역사적 의미를 갖고 있는 대표적인 건축물로 통일궁을 내다 볼 수 있는 멋진 전망을 갖고 있다. Presidential 클럽은 60년대 사이공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해서 녹색의 자연 풍경과 엔틱한 분위기를 더욱 느낄 수 있다.

Le Caprice

5 Tôn Đức Thắ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08 3822 8337

Landmark 건물의 15 층에 위치한 LE CAPRICE라는 로맨틱한 레스토랑은 사이공강을 내려다 보는 등대처럼 생겼다. 1995 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서양식의 고급스러운 건축물로 이 곳에서 몇 년 동안에 프랑스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프랑스 요리와 야외에서의 커피 한잔을 곁들이며 사이공 강의 야경을 더욱 멋지게 만든다.

Cloud 9

Tầng 6&7 Công Trường Quốc Tế, Q.3, Hồ Chí Minh
0909 44 55 44

Cloud 9는 Warda 와 Cepage뒤에 위치하는 유명한 건축 디자인 회사 Noor가 설계한 곳이다. 1층은 도시의 전경을 볼 수 있도록 유리와 목재로 거대한 공간을 만들었고 아늑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조명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휴식에 취하면서 타파스와 칵테일등과 같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매력적인 풍경과 시원한 녹색의 옥상에 위치한 Cloud 9 Bar는 사이공에서 최근에 인기가 많은 곳이다.

Chill Sky Bar

AB Tower, Tầng 26, 76 Lê Lai, Bến Thành,
Quận 1, Hồ Chí Minh
093 882 28 38

Chill Sky Bar는 AB Tower 옥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New World 레스토랑 바로 옆에 있어 시원한 초록빛의 23.9 공원과 도시의 멋진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상적인 데이트장소를 구하는 사람들에게 낭만적인 장소가 될 것이며 밤에는 넓은 공간과 여러 가지 색상으로 사이공 야경은 더욱 빛날 것이다.

Rom BBQ

Tầng thượng Thanh Thế Plaza (lầu 7)
2-4-6 Lưu Văn Lang, Q.1, Hồ Chí Minh
08 38 220 060 / 090 273 0323

껌 땀 목(Cơm tấm Mộc), 중국 델리, 태국 칠리와 같은 레스토랑 체인에 위치한 짚 바베규 (Rom BBQ)는 베트남 맛을 진하게 담긴 찌개, 샐러드, 구이요리 등을 제공하는 식당이다. 독특한 찌개, 구이요리 등과 같은 다양한 메뉴 외에 짚BBQ의 열린 공간은 저녁식사, 회식, 연인과의 데이트 등 이상적인 장소가 되고 있다.

Heli Bar – Level 52 Bitexco

Tầng 52 Số 2 Hải Triều, P. Bến Nghé, Q. 1, Hồ Chí Minh
08 6291 8752

알토바(Bar Alto)는 도시 전경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헬리콥터 주차층인 52층에 있다.
해가 질때 샴페인 뵈브 클리코(Champange Veurve Cliquot) 한 잔 또는 칵테일 한 잔을 즐기면 당신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여기는 칵테일 종류도 골드 라벨(Gold Label), 탱커레이 10 (Tanqueray 10), 시락 보드카 (Ciroc Vodka) 등 다양하며 직접 만든다.

Tranquility Cafe & Restaurant

Rooftop (Lầu 6), 41 Lê Duẩn, Quận 1 (OCB Building), Hồ Chí Minh

Tranquility는 시원한 녹색 공간과 조화가 잘 이루어 지게 인테리어 했으며, 유리창이 너머에 초록의 나무로 꾸며져 친화경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Tranquility에 앉아 있으면 30/4 공원의 아름다운 녹색공간, 노틀담 성당의 장엄하고 웅장한 모습, 번화한 Le Duan 쇼핑거리 등을 전부 볼 수 있다.
밤에는 따뜻한 황금 불빛 속에서 Tranquility는 더욱 평온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