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4,Thursday

제2회 한인시니어 골프 대회 개최

지난 해 정산CC 후원으로 결성된 한인 시니어 골프회(회장 박상수)가 작년에 이어 올해 1월 18일에 제 2회 대회를 개최한다. 시니어 골프회에 가입할 골프들의 자격은 남성의 경우 만 60세 이상, 여성의 경우 만 55세를 기준으로 하고 있다. 참가 신청자에게는 정산 cc에서 특별히 제공하는 일년 회원권을 취득할 수 있다. 이 대회를 개최하는 박상수 시니어 골프회장은 호치민의 교민사회을 결성하고 이끌어온 제 1세대 교민들인 시니어 골퍼들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또한 앞으로 교민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역할을 하실 것을 기대하며 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히고 이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시니어 골퍼들에게 조그만 보상으로 정산 골프장의 일년 회원권을 제공하오니 가능한 많은 참여로 성대한 대회가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 091 469-835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